고양이 천국 '아오시마'

일본 남부에 위치한 자그만 섬 아오시마는 주민보다 약 6배나 많은 고양이가 살고 있는 일명 ‘고양이 섬’으로 불립니다.

섬 주민들은 지금도 고양이가 부와 행운을 준다고 믿고 있으며, 1,000년 전 상류층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고양이를 기르기 시작한 것을 계기로 오늘의 민간 신앙에도 이어져왔다고 전해집니다.

아오시마에서는 무려 10곳이 넘는 고양이 신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아오시마 고양이들은 매일 밖에서 따사로운 햇살을 맞으며 주민들이 주는 먹이를 먹고, 황제 대접을 받으며 살고 있습니다.

이 귀여운 고양이들의 느긋하고 여유로운 모습 덕분에 일본인들과 해외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매일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고양이를 자극할 수 있는 개가 출입할 수 없을 만큼 고양이를 배려하고 있는 섬인데요.

섬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몇 없는 열차와 배편을 이용해야하는 둥 교통편이 매우 까다로운 편이지만, 평소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 꼭 방문볼만한 섬입니다. :D

나가하마항에서 출발하는 배는 하루 2편 뿐이며, 08:00시 출발입니다.

이요나가하마역(伊予長浜駅)에서 나가하마항구까지 도보로 이동하신 후, 배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틈새여행 전문 本JAPAN 앱에서 더욱 다양한 여행 장소를 보기 편리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本JAPAN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me2.do/5BEi219h

"말(言)보다 마음(心)이 먼저가는" 일본 틈새여행 안드로이드 앱으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