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동 먹고 갈래?...

안녕하세요 취미로 편돌이를... 아 이게 아니구나

오랫만에 외식을 하기위해 AK플라자 수원점을 방문했습니다.

보통 Ak플라자 수원점하면 푸드스트리트를 생각하기 마련인데요, AK플라자 수원점 6층에 위치한 전문식당가에도 맛있는 식당이 많이 있더라구요 ㅋ

식당가에 있는 음식점들입니다.

이태리 음식점인 베네세레부터 맛있는 스시를 파는 다쯔미 스시!, 그리고 홍콩의 유명 중국음식 프랜차이즈인 크리스탈 제이드까지 엄청나게 많은 음식점들이 있어요!

이 많은 식당들 중에서 제가 선택한 식당은 바로 제일제면소!

면이 먹고싶었거든요 ㅋ

메뉴를 정할때 딱히 생각이 없어서...

매장 안으로 뚜둔뚜둔 들어오면 과거 한국의 거리? 또는 집이 떠오르는 풍경이 펼쳐집니다!

CJ 제일제당이 밀가루와 면을 판지 60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 전통을 강조하려는 인테리어였던것 같아요!

제일제면소에서 가장 좋았던 점이 주방이 오픈식으로 되어있다는 점이였어요!

사실 외식할때 위생이 걱정될때 많잖아요! 저만그런가...

근데 제일제면소는 대기업에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음식점답게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청결함이 담보된다는점이 참 좋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면요리와 샤브샤브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제 봄이니까! 날씨도 따뜻해지고 도키도키해지니까 봄 특별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봄이면 따뜻해지고 춘곤증이 심해지니까 기운내라고 갈비국수 차림상과 향긋한 봄나물과 꼬막을 비빈 국수 차림상 세트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ㅋ

하지만 저는 맨날 먹던 차돌박이 우동을 시켰습니다!

전 음식에 대해선 쫄보거든요...

만약 딴거 시켰다가 맛없으면 엄청 후회할까봐...

그릇의 크기가 사진으로 전해질지 모르겠어요...

정말 그릇이 엄청나게 크고 그만큼 양도 정말 많습니다.

​처음에 제일제면소에서 우동을 먹을때 무슨 세숫대야가 나오는줄 알았어요 ㄷㄷ

제일제면소 우동의 맛은 정말 정갈한 맛이에요!

고기우동은 오래 끓이면 자칫 너무 진한 맛이 날 수 있는데, 물론 그런 맛을 좋아하시는 분도 많이 계시지만 전 너무 진한 고기육수 맛은 부담스러워하거든요.

근데 제일제면소의 고기육수는 적당해서 부담없이 먹기 참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면이 정말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가게이름이 ~~식당이 아니고 '제면소'잖아요! 그만틈 면에 정말 신경을 쓴 티가 나는 우동면이였습니다.

깨끗하고 깔끔한 곳에서 정갈한 맛에, '면'이라는 요소에 충실한 국수를 먹고싶으신 분들에게 강추하고 싶은 제일제면소였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