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봄 봄가방으로 에코백 어떠세요?

어느새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하고 꽃이 피는 봄이 왔네요!

혹시 꽃 구경갈 여자친구 혹은 썸녀는 있으신가요??

물론 있으시다면 이 시간에 굳이 제 블로그에 들어와서 이 글을 보시고 계시진 않겠죠!!ㅎㅎㅎ


하지만 가끔 세상엔 기적같은 일이 일어나기도 하듯이! 정말 가뭄에 콩날 확률로 저 또는 여러분이 여자친구가 생기는, 그런 기적과도 같은 일이 생길수도 있잖아요?

혹시라도 올지 모르는 그런 날을 위해! 여자친구에게 큰 가격부담없이 선물을 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 뭐가 있을지 한번 알아보기위해 ak플라자 분당점을 방문해봤습니다!

제가 선택한 아이템은 바로 에코백!

사실 저도 데일리백으로 에코백을 이용하는 1인인데요, 저도 어렸을때는 백팩만 메고 다녔는데 저희과가 전공서적보다는 인쇄물 또는 피피티 자료를 주로 쓰다보니까 백팩이 더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블랙 또는 화이트 에코백을 여러개 사두고 그날 기분에 따라 메는 편이 되었습니다!

저는 남자이기 때문에, 핑크색을 엄청 좋아하는 편임에도 핑크 에코백은 시도해보지 못했는데 여성분들은 봄에 핑크코디하면서 핑크 에코백 시도해볼만 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고른 이 에코백의 가격은 단돈 14.400원!

엄청나게 저렴하지 않나요? 역시 믿고사는 원더플레이스!

예쁜 아이템은 엄청 많은데 가격은 또 엄청나게 싼...

여기 완전 개념가게 아니냐!

에코백의 손잡이 부분입니다!

손잡이 부분이 왜 중요한지는 에코백을 애정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아실거에요!

책이나 노트북들고 돌아다니다가 손잡이 툭 끊어진 경험... 저만 있는거 아니죠??...

그 트라우마 이후로 에코백을 구매할땐 손잡이 안쪽까지 재봉이 튼튼하게 잘 되어있나 살펴보는 편인데요!


이 제품은 보시다 시피 제봉이 튼튼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또 아래쪽에 보이시나요?

책들이 예쁘게 담길 수 있도록 에코백 아래가 평평하게 만들어져 있어요.

그래서 좀 무거운 책이나 노트북을 넣어도 한쪽으로 쏠려서 에코백 모양이 못나보이지 않고 예쁜 모양을 유지할 수 있게 만들어주죠!

착샷입니다!

평소 여성여성한 스트로 옷을 입는 정모씨에게는 정말 잘 어울리는 에코백인것 같네요!

엄지발가락에서도 이 에코백이 정말 맘에 든다는 그런 느낌이 드는것 같아요!


크기도 전공책 또는 노트북을 담기에 충분한 크기로 정말 실용성이 좋아보이는 에코백이였습니다!

부담없이 실용적으로 들고 다니고 싶지만 여성미와 스타일은 놓치기 싫은 대한민국의 대학생분들!

봄바람 살랑살랑부는 요즘같은 때에 핑크색 에코백 어떠신가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