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NC) 달콤한 펨섭의 경험들.... 글로 표현할 수 없는 느낌들.. CENSORED BY VINGLE 160527

오늘 밤은 조용히 아까 읽었던 알랭 드 보통의 <영혼의 미술관>의 내용 중에 공감가는 부분을 옮기면서 반신욕으로 이어지려고 했는데.. 오늘 아침에 올렸던 모닝 커피 이미지 카드가 또 외설신고누적을 먹은 기념으로 NC version 카드를 발행합니다.

https://www.vingle.net/posts/1494987

아무튼 이 카드는 커뮤니티 미발행 버전이고 신고를 하나 안 하나 영향력의 차이가 없습니다. 신고러님들.. 그냥 니들 맘대로 하세요..

Anyway, 취향이 아닌 분들은 더이상 스크롤 내리지 말고 퇴장 바랍니다.

(10/10)

디엣 플레이에 실제 쓰이는 도구들 대부분이 이 블록 안에 다 있다고 보면 되겠네요. 좀 더 전문적인(?) 도구들도 있지만 무난한 것들은 대부분...

(10/10)

목줄과 니플 클램프, 클리 클램프 등등은 경험해 보면 심리적으로 엄청난 파장이 있답니다.

(10/10)

본디지 이미지가 많지만 디엣 관계, 펨섭 성향에서 필수 요소는 아니구요. 그 또한 개인 취향입니다.

(10/10)

쓰리썸에 대한 경험담을 직접 들어본 적도 있지만.. 아직(?)은 요원한 세상이네요. 어떤 감정이 들지조차 잘 상상이 가지 않는군요. 그냥 얼음~ 머리는 백지장일지.. 더 흥분될지.. 질투가 날지.. 화가 날지.. @_@

(9/9)

오늘밤의 일탈(?)은 요기까지~!!

- 혜연

CENSORED BY VINGLE 160527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