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 벚꽃 나들이하기 좋은 곳~!

날씨가 풀려 자전거에 올라 신나게 달려보고 싶었는데 멜번에서 막 돌아온 게리가 아직 여독이 안 풀려 그건 못하겠다고 합니다. 그럼 차로 움직여야지요~ ㅋㅋ 유채꽃 흐드러지게 피기 시작한 게 벌써 한 두주 된 것 같은데 이제야 제주의 봄을 만끽하는 기분입니다. 목련은 이미 다 지고 없고.... 마치 나를 기다리기라도 한듯한 마지막 남은 한 송이 목련이 가까이 다가가자 진한 향기를 뿜으며 저를 반겨줍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내일, 내일 하던 게 금년엔 제가 그렇게 좋아하는 목련을 다 놓치고 말았습니다. 출근길에 흐드러지게 피어있어서 잠깐 갓길에 차 세워두고 실컷 볼 수도 있었는데, 사람이 이렇게 미련한 짓을 합니다. 여태껏 지지 않고 기다려준 유채꽃이 그저 고마울 따름입니다. 다 끝났다고 생각했던 동백은 아직도 피고 지고 피고 지고를 거듭하며 제 미련함을 달래줍니다. 이렇게 곱고 이뿐 모습에 눈길 한번 안 주고 바쁘게 정신없이 살다니요.

봄꽃 구경하러 멀리 나갈 것도 없습니다. 벚꽃은 위미리가 가깝고 좋지요. 선데이제주가 있는 공천포에서 위미리까지는 자동차로 2-3분 거리~ 양쪽 길가에 쪼로록 심어진 벚꽃이 너무나 이쁘고 고운 길입니다. 오늘 오후에 햇볕 쬐러 잠깐 나갔었더랬는데 나무마다 조롱조롱 달린 벚꽃 봉오리들이 금방이라도 터질 듯이 제 얼굴 위로 쏟아져내릴 것 같았습니다.

이번 주말엔 활짝 핀 꽃송이들 주렁주렁 달린 나무들을 양쪽 팔에 끼고 자전거에 올라 신나게 달려봐야겠습니다.

게리와 써나가 행복한 제주도 여행을 선물합니다^_^ 1. 내집같은 편안한 공간 2. 게리와 써나의 제주도 여행정보 팁 3. 바다가 보이는 (선데이제주 펜션)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