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에 묶여 버려진 고양이... 당신의 마음을 울릴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매년 약 10만 마리의 동물들이 보호센터로 보내진다고 합니다. 사실상 더 많은 수의 반려동물들이 그럴 기회조차 얻지 못하고 길거리에 버려지고 죽습니다. 이번에는 다행히 좋은 가족들에 의해 구출된 고양이의 이야기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익명으로 소개드릴 그녀는 그녀의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하다가 이상한 걸 발견하게 됩니다. 거리에 묶여져 버려진 비닐봉지가 혼자 움직이고 있었던 겁니다. 그녀는 재빨리 봉지를 들었고 그 안에 있던 아기 고양이를 발견하게 됩니다. 겁에 질리고 물에 젖은 고양이요.

그녀는 바로 그 아기 고양이를 집으로 데려가 보살펴주기 시작합니다. 작고 귀여운 욕조를 마련해서 따듯하게 목욕도 해주고 건강한 영양식들도 대접합니다.

새로운 집사가 마련해준 침대도 마음에 들었는지 아기 고양이는 그 곳에 몸을 대자마자 콧소리를 내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다행히 좋은 분에게 구출되어 누구보다도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는 아기고양이. 결말은 훈훈하지만 저 귀여운 아기 고양이를 물과 함께 봉지에 묶어 길거리에 버린 사람은 대체 어떤 생각으로 그런 일을 저질렀는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인간과 동물이 행복하게 공존하는 세상을 바래봅니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