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수트 / 다크 네이비

따뜻한 봄, 모든것이 만개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계절입니다.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사회 초년생들의 열정과 설레임이 넘치는 시즌. 누군가를 축하하기 위한 혹은 누군가에게로 부터 축하를 받기위한 시즌 마지막으로 일생에 한번뿐인 축복의 '결혼' 시즌입니다. 이 모든 상황에 공통이 되는것이 무엇일까요? 바로 복장입니다. 상황에 맞는 T.P.O는 아무리 언급해도 지나치지 않을만큼 중요합니다. 이런 다양한 상황에서 단 한벌의 정장으로 해결을 해야한다면 주저할것 없이 '네이비 솔리드' 원단의 수트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수트를 즐겨입지 않는 분들 일지라도 반드시 한벌쯤은 꼭 필요한 옷이며 반드시 입어야할 순간이 온답니다. 그럴때를 위해 내 옷 장롱속에 미리 준비해 두시길 바랍니다. 꼭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자신한테 잘 어울리며 발란스가 좋고 몸에 잘 맞는 수트 한벌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Tailored Suit made by M.A.P

네이비 수트는 다재다능합니다. 어린 남자도 멋스러운 남자로 탈바꿈해주죠!! 그래서 젊은 20~30의 사회 초년생분들께 첫번째 수트도 네이비, 두번째 수트도 무조건적으로 네이비 계열의 수트를 추천해드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네이비 수트는 대부분의 다른컬러와 무난하게 잘 어울립니다. 때문에 옷입는데 자신이 없는 분이라도 아무거나 받쳐 입어도 크게 실패할 확률이 적습니다. 같은 네이비 컬러여도 짙은 네이비는 날씬하고 자신감이 있어 보이며 밝은 네이비 컬러는 젊고 화사해서 입고 있는 사람의 성격도 밝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Lapel width :10cm

라펠은 넓을수록 남성다움과 남자의 자신감, 당당함이 드러납니다. 외소하신 분일수록 라펠이 넓어야 상체가 커보이는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어깨는 각진 분위기를 없애고 셔링 없는 나폴리 패턴으로 제작하혔습니다. 셔링이 전혀 없다보니 착용사진이 아니라서 일반 오픈심 숄더처럼 보이네요:)

DETAIL

- 2 button Single suit Classic line - Notched lapel 10 cm - 'La barca' breast pocket - 'Manica Camicia' shoulder - 2 button Single suit Napoli line - Kissing 4 button & real hole sleeves - Flap pocket - Double (side) vent

[ 바이맵 ] 클래식을 추구하는 남성편집샵 비스포크 맞춤정장, 예복, 셔츠, 구두, 기성 브랜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