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캅2' 손담비, 해외팬클럽 커피차 선물에 '손하트 뿅뿅'

배우 손담비가 국내와 해외 팬들로부터 아낌없는 사랑을 받았다.

최근 SBS 주말드라마 '미세스캅2' 촬영에 열중하고 손담비는 지난 30일 일본, 중국, 호주 등 해외 팬들로부터 현장에 커피와 음료를 선물 받으며 훈훈한 광경을 선보였다.

이날 경기도 화성의 ‘미세스캅2’ 세트장에는 손담비의 팬들이 준비한 ‘커피차’가 도착, 드라마 제작진과 출연진들을 응원했다. 커피차에는 “미세스캅2 용감무쌍 승부사! 여옥형사가 시원한 음료 쏘지 말입니다”, “COOL한 손담비가 쏘는 COOL한 음료 드시고 범인도 COOL하게 잡아주세요!”라는 응원 문구가 새겨져 있는 현수막과 배너가 붙어있어 손담비 뿐만 아니라 동료 배우들, 제작진의 기운까지 북돋았다.

공개 된 사진 속 손담비는 커피차 앞에서 귀엽게 손하트 포즈를 취해보이며 팬들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손담비는 자신을 응원하기 위해 멀리서 찾아준 해외 팬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전하고 담소를 나누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후 손담비는 소속사 키이스트를 통해서도 "팬 여러분들의 무한한 응원 덕분에 더욱 힘을 내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 매주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며 “일교차가 큰 환절기이니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한 봄을 맞이하셨으면 좋겠다”라고 팬들을 챙기는 다정다감함을 잊지 않았다.

한편 손담비는 ‘미세스캅2’을 통해 승부욕 넘치는 강력 1팀 형사 신여옥 역으로 귀여운 허당부터 카리스마 형사의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중. '미세스캅2'는 매주 토, 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 뉴데일리 한해선 기자 ]

기사원문 :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306621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