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에게 물어봐 #3] 나는 누구일까?

벌써 세번째 별점에 관한 카드네요. ***** 별점은, 12개로 나뉘어 있어요. 그리고 그 안에는 많은 비밀과 법칙이 담겨 있습니다. 그중 하나, 당신을 지배하는 별이 있다는 사실! 이것 때문에 당신의 가치관이 결정된다고 보기도 합니다.

당신은 어떤 별에 지배를 받는,


어떤 사람일까요?

이건 인간 관계의 숙제를 풀때 , 중요한 열쇠가 되기도 한답니다. 연인, 부부, 아이와 엄마, 상사 등등 나와 너를 관계를 이끄는, 마음 깊은 곳에 있는 본성을 알게 되는 것이니까뇨. 궁금하시죠!

사자자리

"태양의 지배를 받아요"

당신의 삶의 주인은 당신이어야 하며, 목표를 계획하고 목표를 이뤄가며 행복해합니다. 매일매일, 매 순간 매 순간이 나라는 사람에 대한 확인이에요. 확신 속에서만 행복해하는 사람이죠. 만약 확신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그 우울함을 어떻게 견딜지 걱정이 되는군요.

게자리

"달의 지배를 받아요"

주변에 그 누구도 당신의 영역을 침범하면 안됩니다. 당신은, 타인을 개입시키지 않아요. 평화의 시기를 좋아해요. 어떤 일도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 순간. 당신은 그때 좋은 사람입니다. 만약 그 평화가 깨진다면, 당신은 어떤 사람으로 변할지 아무도 몰라요. 조언해드린다면, 당신의 세계가 좁은 우물 안일수도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기를 바래요.

쌍둥이자리 / 처녀자리

"수성의 지배를 받아요"

현실적인 당신. 눈에 보이는 것에 민감하고 그것에 따라 도구를 사용할 줄 압니다. 융통성 있는 편이라서 타인과의 조율도 잘하는 편이지요. 그러나 두 가지 문제가. 하나는 자기가 관심없는 일에 전혀 반응하지 않는다거나, 이익이 없을 때 야멸차게 돌아서는 군요. 그건 당신들이, 빠르게 도는 수성의 영향 하에 있기 때문이에요.

양자리전갈자리

"화성의 지배를 받아요"

아닌 사람, 아니라고 생각되는 상황을 견디지 못하는 당신. 비겁한 평화에 대해 인정한다면, 좀더 잘 살수 있을텐데 말이죠. 그런 것은 정의롭지 않다고 생각하는 군요. 명예라는 것이 밥을 주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화성은 에너지의 별이에요. 당신은 에너지를 느끼는 순간에 살아있다고 느끼죠. 그 심장의 소리가 중요해요. 당신이 조금만 더, 자신을 조율할 수 있다면 참 좋을 텐데. 스킬이 부족해요.

황소자리천칭자리

"금성의 지배를 받아요"

싸우기 싫어하는 당신. 잘하고 좋아하는 일에만 집중해요. 굳이 모험을 하면서까지 가야할 필요가 있는지, 위험을 감수하며 개척해가는 사람이나 상황을 전혀 이해할 수 없어요. 당신은 포기도 빨라요. 아닌 것에 매달리지 않아요. 혹시 도망치고 있는 것은 아닌가요? 상황을 회피하는 것은 언젠가 똑같은 상황을 만들어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어요. 이 조언조차 부인하고 싶겠지만.

사수자리물고기자리

"목성의 지배를 받아요"

목성은 낙천적인 별이에요. 목성의 지배를 받는 사람들은 운이 좋은 편이죠. 이건 분명 행운이에요. 하지만 그렇게 확신하는 자기애 때문에, 맘대로 행동하는 군요. 주변이나 상황에 대한 인식이 부족해요. 그리고 누군가에게 눈물을 흘리게 하기도 하죠. 물론 억울할 거예요. 당신들은 나쁜 행동을 한 게 없으니까요. 단지, 단지......그냥 본능에 의한 것일 뿐인데 말이죠. 참, 칭찬만 듣고 싶어하는 건 너무 아이같지 않나요?! ^^

물병자리

"천왕성의 지배를 받아요"

천왕성은 장난꾸러기 별이에요. 돌발적인 상황이 생기면 천왕성의 영향이라고, 별점을 보는 사람들은 이야기하죠. 당신은 번뜩이는 생각과 재치를 가지고 있어요. 때로 그건은 독선과 고지식함과 고집이 되기도 하지만. 당신이 속으로 얼마나 유연한 사람인지, 조금만 보여주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싫어하는 사람에게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이제는 그만! 유연해지라고 권하고 싶군요.

염소자리

"토성의 지배를 받아요"

토성은 눈으로 볼 수 있는 맨 끝의 행성이에요. 그것은 시간의 맨 끝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끈기가 있는 편이죠. 좋은 점입니다. 쉽게 포기 하지 않는다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이것은 부정적으로 표출될 때도 많습니다. 현재의 즐거움을 놓치고 살게 된다거나, 앞에 나선 사람의 열정을 종종 무시하기도 하니까요. 별은 이야기 합니다. 당신의 표정이 좀더 살아났으면, 오늘을 즐거움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이죠.

별은 언제나 돌고 있죠. 그리고 별점을 읽어 주는 사람들은, 그 별이 당신 운명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고 말해요. 믿건 믿지 않건, 나를 생각해보는 팁으로 별점은 종종 유용해요. 오늘 전, 하늘의 별과 당신과의 관계를 설명했어요.

더 많은


별 이야기를 듣고 싶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내용에 따라 올리는 커뮤니티가 달라서, 찾아 읽기 불편하실수도.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행복을 만드는, 엄마의 꿈 공장-타다팩토리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