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한보름, 랩부터 원조 자벌레 댄스까지 예능감 폭발

배우 한보름이 '해피투게더3'에서 수준급 예능감을 발산하며 매력을 뽐냈다.

지난 3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한보름은 그동안 작품 속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한보름은 사슴 같은 눈망울의 사랑스러운 외모와는 상반된 옆집언니 같은 털털한 면모, 수준급 댄스실력까지 이날의 '하드캐리'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활약했다.

앞선 '해피투게더3' 방송에서 본업인 '배우' 외에도 엄현경의 절친이자 춤 선생님으로 수 차례 언급되기도 했던 한보름은 예능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유재석, 박명수, 전현무 등 MC들의 질문에 돌직구 답변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다소 부족한 춤실력을 소유한 엄현경에게도 끝없이 격려와 칭찬을 이어갔던 에피소드를 풀어놓는 등 재치와 센스가 녹아 든 입담으로 주목 받았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한보름의 수준급 랩과 댄스 실력 공개. 청순한 외모와는 다른 반전의 파워풀한 랩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환호를 이끌어냈으며, 원조 '자벌레 댄스'와 걸그룹 트와이스의 '우아하게'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노래가 시작되자 180도 달라진 강렬한 표정으로 선이 살아있는 과감한 웨이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남다른 리듬감으로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방송 직후 한보름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한보름은 드라마 '드림하이'로 데뷔해 '금나와라 뚝딱', '주군의 태양', '모던 파머' 그리고 최근 종영한 '다 잘될 거야' 등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열연했으며, 지난해 중국 영화 '헤밍웨이'와 '위기의 여행' 속 여주인공으로 활약을 펼치며 중화권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다. 이번 '해피투게더3' 출연을 통해 출중한 예능감까지 지닌 한보름의 매력이 드러나면서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보름은 일일드라마 '다 잘될 거야' 종영 이후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

기사원문 :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604020100006330000105&servicedate=20160401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