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툽 Maktūb

Maktūb marktoob 마 크 툽이란? 아랍어로 모든 것은 이미 기록되어 있다는 뜻. 짧은 단편의 글과 함께 갈색 글씨로 '명언'을 돋보이게 칠해놓았다. 파울루 코엘류의 모든 작품들은 '마.크.툽'이란 단어와 연관이 있다.

『마크툽』은 브라질 신문 「일루스트라다 지 라 폴라 지 상파울루 Illustrada de la Folha de SaoPaulo」에 파울로 코엘료가 매일 연재한 글 중 선별하여 묶어서 출간되었다. 우리가 살면서 인생의 의미에 대해 자문하거나 중요한 결정과 선택을 해야 할 때에 사람들이 경험한 다양한 이야기는 인류가 축적해온 영적 유산으로 빛을 발한다. 시간이 흘러 시대가 바뀌었음에도 책 속 현인들의 이야기들은 오늘날의 현실 사회를 풍자하고 있으며, 우리가 그 안에서 진주와도 같은 지혜를 얻기에 조금도 부족함이 없다. 파울로 코엘료는『마크툽』을 쓰면서 자신이 경험한 것처럼 분명 독자들의 영혼도 풍요로워질 것이라고 믿는다.했다 /내생각들속의 갈등 그리고 결정들 자꾸 뒤돌아보고 되묻고 현명하게 판단해야하는 일들속에 살기에 이 책이 주는 글속의 울림들은 나에게 힘이된다 雪軒jj/

👣雪軒jj일기 내가 ✏쓰는 내 마음 (살다가는거지 뭐)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