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kong Delta 투어의 메카 호치민 Shin Kafe(The Shin Tourist)!!

그렇다할 관광지가 없는 호치민. 그래서 추천하는 곳이 남쪽으로 1시간 반 가량 떨어져 있는 메콩강 삼각주 지역의 원데이 투어. 가장 저렴하고 손쉽게 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여행객들에게 신카페 여행사는 단연 최고의 인기다. 아침 8시반 출발하는 메콩델타 투어는 주말이면 더욱더 인산인해다.

도보 5분 거리 팜응라우 주차장에서 출발하는 메콩델타행 버스는 세계각국에서 몰려든 관광객들로 오늘도 웃음 바다 그 자체다.

버스로 약 1시간 반 가량을 달려 도착한 도시는 미토(My Tho)시. 티벳에서 발원한 메콩강의 하류에 위치한 도시다.

그리고선 곧바로 약 50여 명 가량 승선할 수 있는 배를 타고 유람을 시작한다.

코코넛 공장도 가보고

라이스페이퍼 만드는 과정도 견학하고

악어 농장도..

그리고선 메콩강에서 잡힌다는 엘리펀트 피쉬 구이로 점심도 먹고

우마차로 동네 길도 돌아보고

중간 중간 들리는 꿀 등을 파는 상점 등에서는 손님들의 촬영을 위한 서비를 하기도 하고.

그리곤 메콩델타 투어의 하일라이트라 할 수 있는 작은 배로 옮겨 타고 좁은 정글속 뱃길을 탐사한다. 이러다보면 어느덧 시간은 오후 3시를 넘어서고.. 미토를 출발한 버스는 다시금 1시간 30분 가량을 달려 아침에 출발한 장소에 손님들을 내려준다. 1 day Mekong tour 요금은 우리 돈으로 약 9천 원 가량이라고 보면 될 듯! 참 착하기도하지..요금이^^*

이글거리는 해를 품은 상하의 도시, 호찌민에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