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비라니!!!!!!! (번 헬멧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그림은 안 그리고 자덕질 중인 GreatChoi입니다. 저번에 구매충동 일으킨 번 브렌트우드 헬멧을 구매해버렸어요. 역시 지름신은 소리 없이 찾아왔..더파킹... 다음달 쫄쫄 굶어요 우리... 사실 헬멧은 지난 화요일에 받았는데 자전거랑 이산가족이 되서 오늘에서야 자전거와 만났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그런데 활기찬 주말 새 헬멧과 함께 라이딩을 가려는데 이게 왠 일..... 또 비라니요....ㅠㅠㅠㅠ

그래서 뭐 셀카나 찍고 놀았죠 뭐.... 빙글에 제 얼굴은 처음 올리네요. 눈갱 죄송합니다ㅋㅋ 착용을 하고 라이딩은 안했지만 사이즈 등 후기를 남기자면... 일단 제가 머리가 반삭이라(프리미엄 러쉬 보고 반해서 밀었다는 건 비밀) 그런지 헬멧이 큽니다. XXL-XXXL 사이즈를 많이들 추천하시길래 그걸로 샀습니다. 제 머리는 생각보다 작습니다. 저도 놀랬습니다. (놀래미)

흰 색 'bern' 스티커는 같이 옵니다. 원하시는 위치에 센스있게 부착하시면 됩니다. (검은색 스티커는 이미 한몸으로 나옵니다) 사진을 넘기시면 바이저를 부착한 모습이 나옵니다. 바이저는 똑딱이와 찍찍이의 콜라보로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바이저를 착용하면 뒤에 사이즈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이 있어요. 저번에 제 카드에 누군가 댓글로 설명해주신 그것이죠. 바이저를 장착해야만 조절이 가능한 걸 몰랐던 건 함정이네요.. 아무튼 바이저를 착용하면 그나마 제 민대가리 덕분에 큰 사이즈를 커버할 수는 있지만 그래도 큽니다. 그냥 야한 생각을 열심히 해서 머리를 길러 아프로펌을 해야 될 것 같네요. 디테일한 사진을 더 찍는 건 라이딩을 하고싶은 저에게 고문이므로 더이상의 촬영과 리뷰는 생략하겠습니다. p.s 역시 몸에 착용하는 건 실제로 착용해보고 사야된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참고하시길..^^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