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단상 w/ wonderful photos 160403

4월의 첫 일요일

새벽 일찍 일어나 '빙글을 하지 않고' 번역을 시작했습니다. 제가 일을 처리할 때 즐겨하는 방식인 start rush 방식으로 처음 착수할 때 상당부분을 해치우는 스타일로 번역작업도 시작했네요. 오랜만에 하는 번역이라 재미도 있었구요.

번역 뿐만 아니라 뭔가를 배우고 익혀가는 과정은 눈사람을 만드는 과정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용어도 낯설기 때문에 한국말로 적절한 단어를 찾기 위해 단어 하나 하나 조심스레 골라가다보니 첫 한 장을 번역하는 시간에 한 시간도 넘게 걸립니다. 하지만 용어가 반복되고 무슨 얘기를 하는지 감이 잡히면 스피드가 붙기 시작합니다. 마치 눈사람을 처음 만들기 위해 주먹만한 눈을 굴릴때는 빨리 커지지 않지만 어느 정도 부피가 되면 눈덩이가 쉽게 불어나는 것처럼요.

집중, 몰입의 시간은 즐겁고 행복합니다. 오늘은 커피와 함께 하는 독서가 아니라 커피와 함께 한 번역의 아침이었네요.

(10/10)

오후에는 남친... 이라고 빙글에서는 공식명칭으로 부르지만 나의 주인님 ^^ 과 함께 서울 외곽을 드라이빙 데이트.. 봄비가 내리고 벚꽃은 만발한 가도를 달리며 생각보다 막히지 않는 길에 감사했습니다. 오늘의 사랑은 차안에서.. 펨섭의 서비스로~♡

봄비는 내 몸과 마음을 모두 촉촉하게 적셔주었던... 하지만 조금은 부족한 듯 내렸던 오늘의 비였네요.

(10/10)

저녁때 집에 들어오면서 집 앞 편의점에 들러 수입맥주를 샀는데요. 음? 아주 스마트해 보이는 앳된 청년이 알바를 하고 있더군요. 이미지가 살짝 박보검 과의 느낌적인 느낌? 저도 이제 주책맞은 아줌마 스타일이 되가는 걸까요..? 그동안 알바에게 상품 관련한 질문 이외에 다른 말을 한 적이 거의 없는데, 저도 모르게(?) 괜히 "여기는 알바가 자주 바뀌나요?" 라는 뜬금없는 소리를... 결과적으로 한참을 이 얘기 저 얘기 편의점 계산대 앞에서 주고받았네요.

나름 신선한 경험이랄까? 대학에 이제 갓 입학한 프레시맨.. 최저시급을 받고 일하지만 편의점 알바가 전혀 불만이 없고 손님없는 시간에 공부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면서 자기 공부하는 책도 보여주는 모범생.. 주말만 이곳에서 알바한다는 얘기에 왜 다음 주말에도 편의점에 또 가야겠단 생각을 하는지.. ㅎㅎ 정말 주책스럽네요.

그 애가 보면 저는 대충 이모뻘이라고 해야하나? 띠동갑 연상이면 그 나이에는 다 이모로 보이겠죠? 정말 택도 없이 어린 남자에게 일방적으로 마음이 살짝 파문이 이는 것을 느끼면서 아... 나도 진짜 이제 진정한 삼십대가 되가나보다...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9/9)

채움의 시간...

영적으로 지적으로 감성적으로 채움이 갈급합니다.

가문 마음밭에 단비가 몇 방울 내린다고 갈라진 땅이 옥토가 되지 않습니다. 집중호우에 가까운 샤워가 내려야 할 것 같아요.

홍개언니@teafrog)처럼 빙글을 하되 빙글에 중독되지 않는 정도로.. 내가 먼저 채워지지 않으면 퍼낼 우물이 고갈될 것이기에..

만사가 균형과 중용임을 알면서도 실천에는 한없이 약한..

- 혜연 A.K.A. 유혹 이외의 모든 것에 강한 女

순수예술 ・ 책 ・ 여성데일리룩 ・ 사진예술
나는 고유하다. ☆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당신이 원빈이라도 차일수 밖에 없는 5가지 고백유형
varo119
9
2
1
여자들이 연애하다 서운함을 느끼는 상황 BEST 3
bookbanggu
27
24
2
원하는 나를..♧
hyunToT
6
4
0
행복은 느끼는 것! w/ random inspirational images
HyeyeonNa
230
181
17
수입이 불안정한 시인 남편을 둔 고민정아나운서
Roadst
29
6
4
감성을 자극하는 보케(bokeh) 효과 사진들
HyeyeonNa
163
116
12
내가 지금 그래..
hyunToT
3
1
0
레몬과 우유로 치즈 만들기
YunjeongYun
39
11
4
“색다른 맛의 세계” 이색 안주 조합 7
visualdive
24
30
3
jieuntype
14
3
0
폰 배경화면용 패션 관련 사진들
themfou
183
283
6
똑같은 일상..
hyunToT
3
1
0
인생에서 중요한 세가지 것들 w/ fitspo 170912
HyeyeonNa
396
626
22
올 사람이 아닌 사람..
Picapicaserica
13
5
0
수묵화 같은 풍경을 담다 'Don Hong-Oai'
Mapache
23
12
2
✿ 살만하니 떠나는게 인생이다 ✿   사람이 태어날때는 순서가 있지만 세상 떠날때는 가는 순서가 없습니다. 5분후를 모르는 것이 인생사 입니다.    천년 만년 살 것처럼 발버둥 치며 살다 예고도 없이 부르면 모든것을 다 두고 갈 준비도 못하고 가야만 합니다.    부와 권력과 명예를 가진자나 아무것도 가진것이 없어 구걸해 먹고 사는 자나 갈때는 똑같이 갈 준비도 못하고 빈손으로 떠나가야만 합니다.    천년 만년을 살 것같이 오늘 못한것은 내일해야지 내일 못하면 다음에 하면 되지 기회는 무한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바쁘게 살다 보니 부모와 자식의 도리 인간 도리를 못했으니 앞으로는 해야겠다고 다짐하고 앞만 보고 열심히 살다 보니 삶을 즐기지 못해 이제 친구들과 어울려 즐기고 가보지 못한곳 여행도 하면서 즐겁게 살려 하는데    어느날 갑자기 예기치 못했는데 떠나야 할 운명이 오면 갈수밖에 없어 이제 살만 하니 떠난다고 아쉬워하는 것이 인생사 입니다.    내일은 기약이 없으니 오늘이 내 생의 마지막 날이라 생각하고 지금껏 하지 못한 일들을 하여 내일 떠나더라도 후회 없는 삶을 살아갑시다.    과거는 지나 버렸고 미래는 기약이 없으니 오직 존재하는 것은 현재입니다.❀❀  
plus68
8
4
0
커피로 시작하는 아침 이미지 170913
HyeyeonNa
176
254
12
반려견이 '보호자의 장례식'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
GGoriStory
111
12
3
귀엽고 훈훈한 야구장에 놀러 온 가족들.gif
leavened
100
23
9
GIF
벌어도 돈 안 모이는 사람들의 가장 큰 문제
papervores
19
28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