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로, 행복해지는 인테리어

오늘이 식목일이네요. 지난 주 내린 봄비로, 거리의 색이 완전히 달라졌어요. 세상이, 초록초록이네요. ^^ 꽃과 나무로 집 안 분위기를 바꾸는 인테리어 사진들을 모아봤어요. 우리집에 걸맞는 아이디어를 찾아봐요.

봄,이니까요!

식물로 꾸미는 인테리어 하면,

단연 킨포크 스타일이죠. ^^

킨포크는 미국 작은 마을에서 마음에 맞는 사람들이 만든 잡지였어요. 지금은 전세계에 선보이는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로 자리잡았지만. 그냥, 무심한 듯, 툭 던져놓은 듯한, 그런 인테리어, 그런 라이프스타일이죠. 물론 우린 알아요. 저 위에 있는 저 사진을 보고 그냥 무심히 던져놓았다고 누가 느끼겠어요. ^^ 하지만 킨포크 스타일인, 가장 자연스럽게 자연답게 배치된 것을 아이디어로 삼아야 겠죠.

식물 전시장 같군요. 집을 이렇게 꾸밀 수 있다면 좋겠지만, 여기서 몇몇 아이디어를 차용할 수 있을 것같네요. 받침을 만들어 바닥 면에서 띄어 놓는다거나, 선반을 이용해 늘어뜨린 다거나 등등.

적절한 여백에 따라 배치해놓으니 훨씬 멋져요.

이건 테이블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와! 화분의 재질 하나 바꿨을 뿐인데, 자연이 고스란히 집 안으로 들어온 느낌이 들 것 같습니다.

이건 정말, 멋스럽네요. 많은 분들이, 아파트에 살기 때문에 이런 느낌 마땅한 장소 없을 텐데 베란다 한 귀퉁이에도 만들면 좋을 거 같아요. 상자 하나가, 꽃을 한층 더 멋스럽게 만들었어요.

요즘 '비우기'가 인테리어의 유행 키워드이던데

모아놓기 방법입니다.

세월이 느껴지는 돌 받침에 꽃을 심는......

다육이들의 집을 만들어 주었군요. 받침 돌을 만들어 작은 다육이들의 얼굴을 보게 해준 유머러스함, 멋져요. ^^ 오늘은, 여러분과 너무 예쁜 봄 햇살과 어울리는 싱물싱물들을 보았어요. 행복하세요, 오늘 하루도~~^^ 욕망아줌마, 물러갑니다. ******

욕망 아줌마, 행복하게 살기

매일매일 꿈을 꾼다. 그 꿈을 통해 우린 행복해진다. 행복을 찾는 작고 소소한 것들. http://www.vingle.net/collections/4344213?cshsrc=ka

행복을 만드는, 엄마의 꿈 공장-타다팩토리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