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은 잠재우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라.

중금속과 미세먼지가 모공 속 땀샘이나 피지샘으로 침투할 경우 자극성 접촉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으며 여드름, 지루성 피부염, 모낭염과 같은 피부 질환이 발생하기 쉽다. 환절기에 피부 트러블이 특히 심해지는 이유가 이 때문. 미세먼지로 인해 트러블이 생긴 피부는 피부 장벽 기능이 현저히 떨어지게 되는데,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복구시키거나 더욱 강하게 만드는 트러블 진정 크림을 사용하는 게 좋다. 또 평소에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적정 습도를 유지하며 하루 7~8시간 이상 숙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트러블이 난 민감성 피부라면 무리한 각질 제거와 과도한 세안은 피하고 충분한 보습을 통해 각질이 저절로 떨어지도록 하는 것이 좋다.

1 커포팅 카밍 세럼 초밀도 포뮬러가 모공 속 깊숙이 자리 잡은 모낭염을 감소시킨다. 15만3,000원, 아이젠버그. 2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파르세린 성분이 무너진 피부 장벽을 복구하고 튼튼하게 만든다. 2만8,000원, 아벤느. 3 프라블럼 솔루션 그린 에센스 3단계 허브 포뮬러가 체계적으로 트러블을 잠재워 건강하게 가꿔준다. 4만2,000원, 빌리프. 4 엑소메가 크렘 에몰리앙뜨 DEFI 트러블 진정은 물론 미세먼지로 인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킨다. 3만6,000원, 아더마. 5 케라크닐 리페어 크림 하이드록시데신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비타민 F가 울긋불긋 일어난 트러블을 잠재운다. 3만원, 듀크레이.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