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출시 아이폰7 vs 아이폰7플러스 차이점은?

올 가을에 출시 예정인 아이폰7과 아이폰7플러스의 주요한 차이점은 카메라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비즈니스인사이더가 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KGI증권에 애플 전문 분석가인 밍 치 쿠오의 조사에 따르면 과거 예상한 대로 아이폰7플러스는 5.5인치 화면에 듀얼렌즈 삽입했다고 밝혔다.

쿠오는 아이폰7이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와 유사한 외관일 것으로 예상했다.

하드웨어의 주요 차이점은 듀얼 카메라가 삽입되는 것인데 이는 화면 크기가 5.5인치인 아이폰7 플러스 모델에만 해당한다.

듀얼렌즈는 두 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첫 번째는 현재 아이폰의 디지털 크롭핑 기능보다 더 선명한 사진을 촬영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이 기능은 촬영 대상이 얼마나 떨어져 이는지 정확하게 측정한다. 이는 증강현실(AR)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는 데도 중요한 기능이다. 애플은 아직까지 이에 관한 내용을 공개하지 않고 있어 향후 회사가 어떻게 시장을 사로잡을지는 불분명하다.

애플은 지난해 여러 개의 카메라 모듈을 이용해 이미지의 화질을 향상시키는 기술을 보유한 기업 링스 이미징을 인수했다.

또한 쿠오는 이번 조사자료에서 올해 아이폰의 판매 대수를 1억 9천만 대 에서 2억 대에 육박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는 지난해 2억 3천200만 대에 비해 상당히 낮은 수치다.

쿠오는 지난주 2017년에 나올 아이폰 신제품은 더 커진 화면과 후면 유리 마감 그리고 무선 충전 등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될 것으로 내다봤다.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