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벚꽃명소

봄바람이 날리면~ 흩날리는 벚꽃 잎이 ~

이맘때쯤이면 거리 곳곳에 울려 퍼지는 봄을 알리는 노래들이 있죠?

봄을 오고 있음을 알려주는 대표적인 것이 바로 ‘벚꽃’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팝콘처럼 꽃망울이 터지는 그 광경을 보고 있노라면 정말 가슴이 한 켠에 봄바람이 살랑 부는 것만 같은데요! ‘벚꽃’ 하면 떠오르는 곳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 블로그 지기가 소개하는 벚꽃의 명소를 올해는 꼭! 여자친구, 남자친구와 가보도록해요....꼭!

여의도공원 봄꽃축제 (4/4~4/10)

벌써 지난 4일 열린 여의도 벚꽃축제는 벌써 사람들도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데요!

공식적인 축제는 4월 10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윤중로를 가득 메운 1,886주의 벚꽃을 비롯해서 진달래, 개나리 등 87,859주의 봄꽃이 만개해 넓게 드리운 한강을 즐기실 수 있어요! 국제적인 문화축제로 발전하고 있는 봄꽃 축제! 멀리 가기 힘들다면 잠깐 짬을 내어 봄꽃이 주는 싱그러움을 맛보는 것은 어떠세요?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석촌호수 벚꽃축제 (4/8~4/10)

강과 벚꽃이 어우러지는 경관을 보셨다면 이번엔 호수와 어우러진 벚꽃을 봐야겠죠?

석촌호수에서 열리는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3일 동안 축제가 진행이 되는데요. 기간이 짧은 만큼 볼거리는 풍성합니다. 축제가 열리는 3일간 다양한 문화예술공연과, 전통예술공연, 음악회가 열리며 각종 체험실 등 볼거리와 놀거리가 한데 어우러진 축제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진해군항제 (4/1~4/10)

‘벚꽃’ 하면 떠오르는 그곳! 바로 진해 군항제입니다. 먼 거리만큼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진해 군항제인데요! 군항도시인 만큼 평소에는 출입이 곤란한 해군사관학교와 해군기지사령부를 볼 수 있고 다양한 체험행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해군기지 면모와 함께 100년이 넘는 왕 벚나무를 볼 수 있는것도 큰 매력포인트 중 하나!

또한 만개 후 바람에 흩날려 내리는 꽃비가 장관이라고 하네요! 100년 전 근대식 건물들과 어우러진 벚꽃을 즐기기에는 진해 군항제가 제일이네요!

사진출처 : 위키미디어

제주 왕벚꽃죽제 (4/1~4/10)

혼저옵서예~~~

벚꽃 중에서도 꽃잎이 가장 크고 아름다운 왕 벚꽃의 원산지가 어디인 줄 아시나요?

벚꽃이 유명한 일본일까요?? 아니죠~~~~~바로 제주도입니다.

일본이 국화가 벚꽃이기에 원산지를 일본으로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왕 벚나무의 원산지는 바로 한국 제주도입니다. 그만큼 제주도에는 왕 벚나무를 자주 만나실 수 있는데요!

제주도 왕벚꽃 축제는 전농로, 제주대학교 입구에서 즐기실 수 있으며 보통 3월 말에서 4월 초까지 벚꽃 구경이 가능하니 서둘러 공항으로 달려가야겠네요!

이 외에도 전국에서는 크고 작게 봄이 오는 것을 즐기는 봄꽃축제들이 열리고 있습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가까운 곳의 봄꽃을 즐기러 가신다면 올해를 더 싱그럽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사진출처 : 한국관광공사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