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숨은 오름 산책길 - 토산리 망오름

비가 개고 나서 공천포에는 오늘 바람이 많이 불었습니다. 엄마와 늦도록 아침을 먹으며 오전을 뒹굴뒹굴하다가 산책을 하러 서귀포 토산리에 있는 망오름에 다녀왔습니다. 관광객들에겐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매우 조용해서 무척 좋았습니다. 남원에서 표선을 향해 가다가 토산리에서 좌회전한 후 한 3km 남짓 달리다 보면 만나게 되는 망오름~ 일명 토산봉이라고도 하더라구요.

비 온 후라 공기가 정말 더 깨끗하게 느껴졌습니다. 코와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그런 느낌~~젖은 흙과 나무에서 나는 싱그런 냄새가 정말 좋았습니다.

공기 정말 좋다~~ 그치~~ 엄마~~!

나무들 사이로 멀리 바다도 보이고.바다 앞에 집이 하나 있으니 우리 이 오름 옆에다 집하나 짓고 살까?어때 게리야~? 눈을 동그랗게 뜬 게리가 좋다는 표시로 고개를 크게 아래위로 흔들어줍니다.

짧은 산책이었지만 맑은 공기를 한껏 마시며 늦은 오후를 그렇게 느릿~느릿 만끽했습니다. 해안도로를 타고 집으로 오면서 게리가 운을 뗍니다. 오늘 저녁은......

흑돼지?

오케이~ 명자?

오케이~ 게 리~~

게리와 써나가 행복한 제주도 여행을 선물합니다^_^ 1. 내집같은 편안한 공간 2. 게리와 써나의 제주도 여행정보 팁 3. 바다가 보이는 (선데이제주 펜션)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