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는 차갑게, 마음은 따뜻하게 보냉성 쿨러, superkoldie"

여름, 하면 맥주가 떠오릅니다. 낮이든 밤이든 시원한 맥주 한잔은 꿀맛이지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세계 어디든 캔맥주는 늘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시원함이 생명이어야 할 캔맥주는 더운 여름날이 되면 쉽게 미지근해지곤 합니다. 특히 손으로 직접 들고 마시기 때문에 그 속도가 더욱 빠릅니다. 그렇다고 딱히 다른 방법도 없기 때문에 다들 그냥 마시는 게 보통입니다.


* 이하 출처: superkoldie 공식 홈페이지


superkoldie는 차가운 맥주 온도를 지켜주는 쿨러입니다. 또 사람의 마음을 휘어잡는 재치 있는 문구들로 눈을 즐겁게 하기도 합니다. 맥주는 차갑게, 마음은 따뜻하게 해주는 제품을 지금 만나볼까요?


당신의 맥주를 35분동안 시원하게 지켜줍니다


superkoldie는 보냉성 쿨러입니다. 외부 온도와 사람의 체온에서 캔맥주의 차가움을 유지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superkoldie는 대략 35분 동안 맥주의 냉기를 지켜줍니다. 그 정도의 시간이면 캔맥주 하나는 충분히 먹을 수 있지요. 조금 천천히 먹는다고 해도 그 시간만큼은 냉기가 지속되니, 그냥 먹는 것보다 훨씬 더 맛있는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메시지가 맥주 마시는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superkoldie의 또 다른 특징은 제품 겉면의 다양한 디자인입니다. 다양한 색상과 그래픽은 물론, 기발한 메시지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죠. ‘나는 한때 식스팩이 있었다’라는 문구를 본다면 누구든지 입가에 미소가 걸릴 거예요. 한 손으로 불룩하게 나온 배를 붙잡고, 또 다른 손으론 맥주를 들고 마시는 사람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기발하고 재치 있는 메시지는 맥주를 마시는 즐거움을 더해줄 것입니다.


직접 디자인할 수도 있습니다


superkoldie는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이 있지만, 원한다면 직접 메시지를 입력하고, 디자인할 수도 있습니다. 자주 모임을 갖는 사람들이라면, 독특한 메시지나 디자인을 만들어 서로 공유한다면 근사한 선물이 되겠죠? 혼자 마시는 맥주도 좋겠지만, 여럿이서 같이 마시면 더욱 즐거운 자리가 되니까요. superkoldie는 그 자리를 더욱 좋게 만들어주는 촉매제 역할을 해줄 겁니다.


작은 일에서도 큰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맥주를 마시면서 친구들과 함께하는 것, 어쩌면 정말 사소한 일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작은 일도 큰 즐거움으로 바꾸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superkoldie는 맥주를 시원하게 마시고 싶다는 생각에서 시작됐지만, 다양한 디자인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해줬습니다.


당신의 아이디어에 날개를 달아드립니다. 온라인 아이디어 사업화 플랫폼 "아이디어마루" * 아이디어마루는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온라인창업지원센터에서 운영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