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제니퍼로렌스의 영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위디의 영화보기.

오늘은 '제니퍼 로렌스'의 '실버라이닝 플레이북(2012)'을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포스터에서 보듯, '제니터 로렌스'와 '로버트 드니로','브래디 쿠퍼' 등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그런데요, 영화를 보던 저 위디의 눈에 먼가가 들어왓습니다.

아래 영화가 기억이 나더군여..ㅡㅡ;;

정답은

"두 영화다 '데이비드 O.러셀' 감독의 작품이고, '제니터 로렌스'와 '로버트 드니로', '브래디 쿠퍼'가 주,조연으로 나오는 영화"라는 겁니다. 이유는 아마도 감독의 취향에 맞는 배우들이기 때문인듯 합니다. 이 영화외에도 같은 감독이 연출한 '아메리칸허슬'이라는 영화에도 얼굴들이 보이니까 말입니다..ㅋ"

아무튼 주인공 '제니터로렌스'는 이 영화'실버라이닝 플레이북(2012)'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역대 여우주연상 수상자 중 두번째로 최연소 주인공이 되었는데, 아무나 주는 상이 아닌바에야 '제니퍼로렌스'라는 배우의 연기력이 호평을 받은듯 합니다.

각설하고(솔직히 'JOY(2015)'는 SO SO 라는 느낌임ㅡㅡ;;), 본론으로 들어가서,

'실버라이닝 플레이북(2012)'의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작가 "매슈 퀵"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인데요.

(위 이미지는 네이버 도서 정보의 스샷입니다)

남 주인공 '팻(브래들리 쿠퍼)'은 분노조절장애로 인한 정신병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아내인 '비키(브리어 비)'의 불륜 현장을 보고, 꼭지가 돌아서 불륜의 상대편에게 폭력을 가햇기 때문입니다.(맞아도 싼거 아닌가요? ㅡㅡ;; 죄송)

'팻(브래들리 쿠퍼)'은 가퇴원 형태로 정신병원에 다녀와서도 아내 '비키(브리어 비)'에 대해 지고지순한(?) 집착을 보이고 있으나, 법원의 접근금지 명령으로 괴로워 하고 있습니다.

여 주인공 '티파니(제니퍼 로렌스)'는 경찰이었던, 남편이 죽은 과부입니다만, 외로움을 견디다 못해, 섹스 중독자가 되었습니다.(이런 과부 어디 없을까요? ㅡㅡ)

또한, 이로 인해 직장에서도 문란한 사생활로 인해 해고 되었습니다.(취소 합니다.. 네네^^)

그러던 어느날, 언니의 소개로 인해 '팻(브래들리 쿠퍼)'을 만나게 되고, 집으로 가던 도중, '팻(브래들리 쿠퍼)'에게 부모와 함께 사는 자기 집에 가서 "같이 자자"는 당돌한 이야기를 하는 여성입니다.

남편과 사별한 '티파니(제니퍼 로렌스)'와 믿었던 아내의 외도로 인한 분노조절장애자 '팻(브래들리 쿠퍼)' , 이 둘의 공통점은 "상실감"입니다.

사랑으로 인한 상처는 사랑으로 치유해야 한다지요?.

영화는 'Dance 경연 대회', '미식축구', '내기','징크스'등의 소재를 통해 전형적인 로멘틱 영화의 길을 그대로 이어갑니다만, 이 영화는 서로 다른 트라우마를 가진 인물들의 트라우마 극복과 성장과정을 보여줍니다.

여담이지만 '데이비드 O.러셀' 감독은 영화감독으로서의 역량은 인정받지만, 인격적으론 문제가 많아서 조지클루니 한테 맞은적도 있다고 합니다. (감독도 트라우마가 있나 봅니다 ㅎㅎ)

세상을 살다보면 작거나 크게 상처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상처 받은 영혼들에게,

잠시라도 치유의 희망을 주는 영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입니다.

(위 이미지는 네이버 영화 정보 스샷입니다.)

이상 나홀로족 위디의 영화보기 였습니다.

댓글과 잦은 방문은 위디 에게 큰 힘이 됩니다!!

http://worthtv.net 혼자 놀기를 잘하면 자기성찰과 자기계발로 이어질 수 있으며, 그러면 삶의 질이 달라진다. 나만의 리듬과 속도로 세상을 즐길 수 있다 -강미영 작가(동감함!)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