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IAL HOLIDAY - 이곳에선 365일 노는 날!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시험과 과제로 정신없는 와중에! 특별한 곳에 초대를 받아 방문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바로 이곳!

신사 가로수길에 새로 오픈한 오피셜 홀리데이라는 편집매장입니다!

원래 이곳은 KOON with a view라는 매장이 있던 곳인데요, 기존에 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셀렉하던 KOON 매장에서 조금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국내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취급하는

OFFICIAL HOLIDAY로 리뉴얼되어서 재오픈이 되었습니다!

OFFICIAL HOLIDAY엔 카페도 있었는데요, 저렇게 지나가다 테이크아웃으로 받을 수도 있고 매장 안에서도 주문이 가능한 형태였어요!

카페 옆엔 이렇게 작은 정원이 꾸며져 있는데요, CHOIMOON 이라는 플라워샵입니다!

예쁜 꽃들이 정말 많았어요.

오픈 기념으로 #CHOIMOON 해시태그를 하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하면 꽃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답니다!

매장 안으로 들어가자 행사중인 핸드폰 케이스들과 티셔츠 제품들이 있었어요!

아이폰6케이스들이였는데요, 단순히 특색없는 케이스들이 아니라 OFFICIAL HOLIDAY에 입점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라 정말 예쁘기도하고 희소성도 있는 제품들이였어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자 행사중인 핸드폰 케이스들과 티셔츠 제품들이 있었어요!

아이폰6케이스들이였는데요, 단순히 특색없는 케이스들이 아니라 OFFICIAL HOLIDAY에 입점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라 정말 예쁘기도하고 희소성도 있는 제품들이였어요!

2층엔 이런 인테리어 소품들과 함께 의류도 같이 팔고 있었어요!

HIBROW라고 아시나요? 배우 이천희씨와 그의 동생 이세희 씨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데요, 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이 입점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에스닉한 감성의 가방도 정말 예쁘지 않나요??

두번쨰 사진의 팔찌는 MOREE라는 브랜드의 소원팔찌인데요, 각 팔찌의 색마다 다 의미가 다르다고 해요!

뷰티 인사이드에 협찬되어서 유명해진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수익금의 일부를 심장병 어린이를 위해서 또는 다문화 가정을 위해서 사용하는 등 좋은 활동을 이어나가는걸로 유명하죠!

이렇게 보드도 있었어요!크루즈보드가 한때 정말 유행하다가 요즘은 롱보드가 유행하고 있는데 저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더라구요,

이렇게 여자친구가 있다면 정말 너무나도 사주고 싶은 예쁜 옷들은 물론! 선글라스와 같은 악세서리도 정말 많이 있었어요!

사진으로 다 담기가 힘들정도!!

이렇게 주얼리들도 있었어요!

사실 전 여자 주얼리쪽으론 아는게 전혀 없지만, 정말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움이 느껴졌달까???

OFFICIAL HOLIDAY엔 옷이나 악세서리만 있는게 아니죠!

이렇게 느낌있는 사진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왼쪽 하단에 빨간 색감의 사진은 바로 연예인 봉태규씨의 아내 히사시 박 님의 작품이에요!

가격대도 생각보단 그렇게 쎼지 않아서 마음에 드시는 분은 구입하기 좋을것 같아요!

올 SS의 최고 트랜드인 스카쟌도 여러 브랜드의 제품들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Clue de Clare라는 브랜드의 심플하지만 색감이 예쁜 스카쟌과 OIOI라는 정예슬 디자이너가 런칭한 대세 브랜드에서 나온 귀여운 스카쟌이 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매장 인테리어나 입점한 제품들 모두 정말 느낌있지 않나요??

이제 남성분들이 관심가질만한 제품들!

4층으로 올라가시면 남성제품들과 함께 스트릿브랜드의 제품들이 정말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스트릿 매니아라면 다 좋아하실 스투시는 물론! HUF와 함께 다양한 스트릿브랜드들의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정말 눈돌아가는줄 알았어요 ㅠ

4층의 오른편으로가면 조금 더 가격대가 있는 제품들이 있어요!

위에 KANYE라는 문구가 인상적인 LES ARTIST라는 해외 스트릿브랜드의 플란넬셔츠부터 나이키의 여러 한정판 운동화들은 물론!

요즘 한창 핫한 브랜드인 ADYN의 제품들도 입점되어 있었어요!

6시부터는 오프닝 파티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입장팔찌를 받고!

다양한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약간의 주류도 제공되었습니다!

정말 신나고 바쁜 일상의 휴식같은 시간이였어요!

사고싶은 옷들도 정말 많았지만 자금사정이 너무 원망스러웠던 시간 ㅠ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