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써 4월중순을 향해서 가고 있네요... 곧 시험기간이지만 ㅎ_ㅎ 저는 오늘도 놀고왔습니다~~ 오랜만에 간 홍대 역시나 젊음이 가득하더라구요 괜히 맘도 UPUP!! 그런 홍대에 새로운 핫플레이스 편집샵 Tag on이 오픈했다고해서 당장 달려갔답니다!
태그온은 AK플라자의 패션&라이프스타일 편집샵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은 태그하고 에센셜한 감성 아이템을 태깅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큐레이팅 샵이라고 해요! 40% STYLE과 20% SAVE 와 20% FUN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어요 그럼 세가지 테마중 먼저 STYLE 코너를 가볼까요~~?
먼저 태그온의 첫 오픈행사는 파격적인 할인가였는데요! 진으로 유명한 허드슨과 이탈리안 슈즈 브랜드 아쉬 향수로 유명한 랑방 알렉산더왕등등 여러 유명한 브랜드가 파격적으로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최대 90% 세일이라니 넘 파격적이죠? 가격때문에 부담스러웠던 제품들을 겟 할 수 있는 기회네요!
그리고 스트레이트 진으로 유명한 허드슨도 파격적인 세일에 들어갔습니다 무려 96% 세일에 감행했는데요!정말 파격적이죠! 투박하지만 그것 자체로 매력있는아쉬 스니커즈도 지금 77% 세일이 들어가고 잇어요! 대부분 신발을 10만원에서 15만원 사이에서 구입하실 수 있어요! 오픈행사의 꿀팁이죠 여러 브랜드들이 파격적인 세일 을 하는데 그 기회를 놓치지마시길!
리고 태그온에서 가장 눈에 띄는것은 정말 많은 악세사리들이였는데요 블링블링한 악세사리들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귀걸이가 진짜 취저...팔찌도 곧 여름에 착용할 여러 이쁜 팔지들이 많더라구요! 희희 패션의 포인트로 줄 수 있는 여러 악세사리들도 눈에띄네요~~ 이렇게 여러 디자이너 브랜드와 태그온만의 감성으로 여러 스타일제품들을 봤는데요 그럼 SAVE 제품들은 어떠한 제품들이 태그온에 입점해있을까요?_?
계속 태그온에는 좋은 향기가 났던 이유가 바로 이거군요! 옷장안에 넣어두면 옷들마저도 좋은 향기가 날꺼 같다는 생각이 물씬드네요! 저도 몸에서 나는 향기를 신경을 많이 쓰는편이여서 항상 향수를 뿌리고 다니는데 가끔 향수 못뿌리고 오면 하루종일 기분이 이상하구 그런데 이 제품을 사놓으면 자동 향수 기능이겠네요 ㅎ_ㅎ
그리고 제 눈길을 사로잡은 드라이플라워제품들!! 여자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ㅎㅎ 진짜 한번이라도 받아보고싶은 ^-^...드라이플라워입니다 근데 진짜 이쁘더라구요 뭔가 봄봄해지는 느낌이랄까? 연인에게도 선물해도 좋구~~집안을 꾸밀때도 너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집에 꼭 사두고 싶었던 꽃을 안에넣은 이 장식품! 너무 빈티지하면서도 감성적이지 않나요~~? 집안을 꾸미고 싶거나 아니면 사무실에 두면 삭막한 사무실생활이 쫌 봄봄해질것 같아서 꼭 사고싶엇던 제품이에요 저는 학생이라서 집에다가 둘것 같지만 꼭 취업하면 이런 제품 옆에다가 둘꺼에요 나름 로망?ㅎ 이렇게 여러가지 SAVE제품들도 보이네요 정말 감성적인 여러 제품들이 많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FUN FUN했던 TAG ON의 제품들과 이벤트 한 번 만나보러가시죠!
DIY (Do It Yourself) 제품들도 있답니다 뭔가 자신이 실제로만들면 자신만의감성이 나타나고 재밋잖아요 일단!! 뭔가 만드는 재미는 어렸을때 이후에 없어서 그런 향수도 느끼게 해주는 재미있는 DIY제품들도 보였어요! 집꾸밀때 사용하거나 선물해주면 더더 의미가 있겠죠 왜냐면 내가만들었으니까! 이렇게 직접 만들면서 재미를 느낄수 있는 FUN한 제품들도 많았어요! 그리고 FUN한 이벤트들도 오픈행사겸 진행되고 있었어요~~
태그온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태깅하면 받을 수있는 부라더 소다!! 한때 도수가 낮은 술로 유명해서 저도 사먹었던 기억이나네요!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는 부라더 소다를 꽁짜로 준답니다! 그리고 특히 그 하연수가 광고할때 쓴 안경도 준다고해요!!! 예전에 너목들에서 이종석이랑 이보영이 야구보면서 쓰던 그런 안경이에요! 진짜 엄청 신난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신낫어여 사실 자동 뽀로로가 되는 저 안경 아니 눈앞에 안경에서 부라더 소다가 지나다녀여 개싱깈ㅋㅋㅋㅋ 야구시즌에 시험끝나고 저거 들고가서 응원하면 위에 전광판에 나오지않을까여 헤헿 무튼 이거 받아서 넘나 신났던 저입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