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히어로즈다!

삼청태현히의 계보를 잇는 골수팬은 아니지만 09년쯤 팀의 컬러가 맘에들어 팬이 되었습니다. 14, 15년 엄청난 파워를 보여주며 크보의 센세이션을 보여준 히어로즈.. 하여 올시즌 지난 2년여간의 화려함을 기대하는 팬들은 많지 않았겠죠..

많은 전문가, 야구팬들이 대부분 히어로즈를 하위권, 최하위를 점쳤을때..거기에 맘은 상했더라도 이렇다할 반박을 할 팬들도 많지 않았습니다. 염감님의 목표도 우승, 코시 진출이 아닌 5강! 허나 뚜껑을 열어본 정규리그는 많은 사람들을 신선한 충격에 빠지게 했죠.. 이기던 지던 돈없는 구단에 언론은 무관심 일색이었습니다. 물론 많은 경기를 치루지 않은 리그 극초반이지만 언론, 댓글, 순위표 등은 히어로즈팬들을 미소 짓게 하기에 충분하다고 봅니다. 10개 구단 중 유일하게 모기업이 없는 재정이 극히 열악한 구단...! 선수팔아 연명하던 크보의 수치라 불리던 구단이 어느덧 이런 포지션에 위치해 있다는건..야구라는 스포츠의 매력! 전력 최하위팀이 최상위팀을 전략으로 이길수있는 스포츠! 자금이 아닌 팀웍이 우선시 되는 스포츠! 이래서 야구를, 히어로즈를 좋아합니다. 가을에 최종순위가 어떨지 모르나, 산뜻한 스타트와 긍정적인 팀컬러 변화는 충분히 행복한 희망고문을 갖게 합니다. 히어로즈 파이팅!!

유머 ・ 헐리우드영화 ・ 스포츠 ・ 동물
102프렌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