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따 - 6월27일] 정준하 목디스크로 입원, 무한도전 녹화 차질예상

[2013년 6월 27일 오전 9시 40분 실시간 검색 2위] 개그맨 정준하가 목디스크로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MBC 관계자는 "무한도전 녹화는 예정대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정준하의 참여 여부는 아직 알 수 없다. 현재 병원 측의 경과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준하는 최근 뮤지컬 '스팸어랏' 공연 도중 목에 이상이 와 병원을 찾았고, 목디스크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상황이어서 목디스크에 무리가 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현재 정준하는 서울의료원에 입원한 상태라고 하네요. 이 때문에 정준하의 방송 활동에도 차질이 빋어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정준하는 지난 25일 '식신로드' 녹화에 불참했으며, 28일과 30일 뮤지컬 '스팸어랏' 무대에 설 예정이었으나, 캐스팅이 변경됐다고 합니다. -- 실시간 검색에 관한 모든 것! 실.검.따! http://www.vingle.net/collections/198620 팔로잉 하시면 더욱 많은 실시간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세상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보고 싶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