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비만 탈출하는 방법 총망라

하체비만 탈출하는 방법 총망라!

첫 째로 하체비만에 좋은 음식

두번째로 하체비만에 좋은 시술

지흡이 효과 직빵이긴 하나 멍이 장난 아니라는 ㄷㄷ

카복시는 처음할 때 아파요 ㅠ 10번 끊어놔서 울며 겨자먹기로 하긴 했는데

피하지방에 가스를 주입하는거라, 처음에 길? 같은게 생긴다고 아픔..

가스때문에 올록볼록 올라와요 신기방기

지금 바로 따라해 봅니당 ㅎㅎ

두드리기만 해도 시원

하체비만에 좋은 요가자세, 스트레칭은 전반적으로

찢어주는 자세가 ㅋㅋㅋㅋㅋ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임)

따라해 보시고 모두들 하체비만에 탈출하는데 성공하시기 바래요~

그리고 "나는 하체비만이다!!!"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 실제로 보면

비만이라고 느껴지지 않는 경우가 느므 많음 ㅎㅎㅎㅎ

자신감 가지시구!!!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

★시크릿 카드 받아보기↓★

시차녀가 간다! 성형&뷰티 디렉터 '진'이에요. 좋은 컨텐츠는 경쟁력 :)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이돌들이 사비로 직접 구매해 쓴다는 톤업크림 1+1 할인이벤트!
GGLAB
5
10
0
부위별 최고의 맨몸 운동.gif
boredwhale
252
591
15
GIF
살면서 한번쯤은 필요한 깨알꿀팁 모음.zip 3탄 (초스압주의)
ggotgye
274
509
7
[미용만화] 넓어진 모공, DRT레이저로 효과 볼 수 있을까?
lamiche
197
362
9
여자 헤어스타일 메뉴판.jpg
CtrlZ
186
284
18
치대는 반죽없음! 세상에서 제일 쉬운 통밀식빵 만들기! NO버터 NO우유 NO계란 다이어트 빵 만들기
ramble
6
5
0
복근고자들을 위한 #복근슈퍼세트
eighty4
117
270
4
[미용만화] 겨울철 꿀피부를 위한 "나의 세안법 6단계 자가진단"
lamiche
211
351
6
필라테스 8년차 서지혜의 11자 복근 &베이비 페이스 관리 풀 세트
chfashionn
517
1017
50
만병통치약이라는 요가자세 / 태양경배자세
helljjang
170
446
13
GIF
당뇨환자라면 '필수'로 키워야 할 근육
helljjang
28
52
0
그 여자가 20년동안 웃지않은 이유.jpg
realtimeboard
16
7
1
집에서 실패없이 완벽한 리코타치즈만들기! 10kg 감량 램블부부 다이어트 요리
ramble
5
4
0
전문가도 인정상 상위1% 약국 화장품 추천!
GGLAB
97
172
3
남심공략 메이크업 TOP5 취향저격 메이크업은?
womanstalk2016
294
493
20
스쿼트 효과 두배 더!
hangyouls
113
207
1
살면서 한번쯤은 필요한 깨알꿀팁 모음.zip 2탄 (스압주의)
ggotgye
441
812
12
[미용만화] 여드름 나는 곳, 주요 7군데의 원인은?
lamiche
373
596
4
시중 유명 ‘톤업크림 ‘ 6종 발색+지속력 비교!
GGLAB
7
14
0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