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항 근처 숨은 맛집~!

서귀포 시내에는 볼거리가 가득한데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곳은 야경이 아름다운 천지연 폭포와 서귀포항입니다. 항구 특유의 유난히 톡 쏘는 듯한 짠 냄새가 시골 할머니의 구수한 청국장 끓이는 냄새처럼 그렇게 정겹고 푸근할 수가 없습니다.

시내 구경을 하다 출출해지면 또 자주 가는 곳이 있습니다. 국수 귀신인 제가 요렇게 맛있는 국숫집을 지나치면 큰일 나지요~ 서귀포 아랑 조을 거리에 있는 관촌이라는 식당입니다. 며칠 전에도 게리와 함께 운동이 끝나고 가서 수제만두와 비빔면을 먹고 왔더랬지요.

국물에 고기 떠있는 음식을 안 좋아하는 저는 고기국수는 먹어보지 못했는데 이곳에 오시는 분들은 많이들 드시는 것 같았습니다. 가끔씩 속이 좀 허하다 싶을 때는 수육 한 접시 시켜서 나눠먹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하는데요 점심을 적게 먹는 게리한테는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비빔면의 양념이 과하지도 않고 간이 세지도 않으면서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이라고 해야 되나요~ 암튼 입에서도 즐겁고 먹고 나면 소화도 잘 되니 이런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아~ 또 만두는 어떻고요~ 만두피가 얇으면서도 안에 속은 얼마나 꽉 찼는지요.

부담 없는 가격에 정직하고 깨끗한 맛의 비빔국수와 만두~ 점심 메뉴로 아주 딱입니다. 일요일은 식당이 열지 않고 저녁시간에도 7시면 문을 닫으니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게리와 써나가 행복한 제주도 여행을 선물합니다^_^ 1. 내집같은 편안한 공간 2. 게리와 써나의 제주도 여행정보 팁 3. 바다가 보이는 (선데이제주 펜션)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