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남자, 인어를 주웠습니다. (この男子、人魚を拾いました。)

(1/2 이미지) (2/2) 예고편 "이 남자, 인어를 주웠습니다." 라는 독특한 제목의 단편 애니메이션이다. 제목을 보면... 헉!!! 이거 19금?? 인어를 줍다니!!! 하악하악... 하실것같은데.... 문제는 그 인어가 남자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런데... 이야기가 참 슬프면서도 웃기는... 그런 내용되겠다. 부모의 이혼으로 홀로 할아버지에게 맡겨진 주인공. 늘 할아버지와 함께하던 소년은 어느날 갑자기 돌아가신 할아버지로 인한 슬픔에 잠겨있다... 그러던 어느날... 물에 빠져 자살을 하려는데.... 동화속에선 왕자님을 인어가 구해주는데.... 당 애니에선 소년을 인어가...(남자인어...ㅋㅋ) 구해주는 시츄에이션이 발생한다.

알고보니.. 그 인어는... 어렸을적부터 줄곧 소년을 지켜보았고 그의 외로움을 보았던 것이다. 그에게 삶이 소중함을 일깨워주기위해... 할아버지가 떠난 그 빈자리를 채워주기위해 그는 일부러 자신이 살 수 없는 육지로 기어올라오게 된것이다. 소년에게 혼자가 아니란 사실을 알려주고 삶의 소중함과 친구들의 소중함을 일깨워준 인어. 부모에게서조차 사랑받지 못한, 언제나 착한 아이로만 자라왔던 주인공의 외로운 내면을 감싸주며 친구가 되어준 인어.

애니는 엉뚱하면서도 감동이 있다. 단편이기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면서 말하고 싶은 내용도 명확하다. 문제는 야~~~ㄱ 간 야오이성이 있는듯한... (쿨럭... ㅋㅋ) 머 어쨌거나... 아주 재미있고 감명깊게 감상한 작품. "이 남자, 인어를 주웠습니다." 오랫만에 오른쪽 엄지발가락을 치켜세우게 만든작품. 빠동이 별점5개중에 4개반 올리고 마침. 근데 왜 반이 모자라냐고??? 인어가 남자라서... ㅋㅋㅋ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