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종료 후 뒤끝 폭발한 네이마르

GIF

오늘 발렌시아와의 경기에서 1:2 패배를 한 바르셀로나, 심지어 홈경기에 리그 우승 경쟁이 치열해진 상황이라 바르셀로나에겐 더욱 뼈아픈 무승부였습니다.

이런 예민한 상황 때문이었을까요, 경기 후 네이마르가 발렌시아의 바라간을 때리는 행동이 구설수에 오르고 있습니다.

보는 사람에 따라서는 애매하게 볼 수도 있지만 이 후에 버러지는 발렌시아 선수들의 반응과 피하는 듯한 네이마르의 행동을 보면 심상치않은 상황인 것은 분명합니다.

이미 이 일로 인해 '골닷컴'에서는

네이마르가 상대선수를 뒤에서 때린(slapped the right-back) 혐의

출처 골닷컴

http://www.goal.com/en/news/722/la-liga/2016/04/17/22506972/neymar-faces-la-liga-ban-after-slapping-valencias-barragan

마르카에 따르면

지난 국왕컵 4강에서 바르셀로나와 발렌시아는 이미 2차례 맞붙기도 했습니다. 당시 바르셀로나는 7:0으로 승리를 거뒀는데 그 경기에서 네이마르는 경기 종료 후 터널에서 바라간에게 춤추면서 조롱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경기 후 터널에서 바라간은 네이마르에게

"이젠 춤 못추면서 조롱도 못하겠네?"

라고 말하며 컵대회의 복수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네이마르는 바라간에게 물통을 던졌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물통은 누구도 맞지 않았다고 하네요.

출처 마르카

http://www.marca.com/futbol/valencia/2016/04/18/57140bc8468aebbe258b4634.html

GIF

이미 지난 AT마드리드와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한차례 폭력 논란이 있었던 네이마르입니다.

이번 일이 카메라에 잡히며 리그 차원에서도 그냥 넘어갈 수 없는 상황이 됐을지도 모릅니다. 벌써 징계와 관련된 이야기가 나오는거 보면 리그 막판 바르셀로나 우승 행보에 큰 영향을 줄지도 모르겠습니다.

안타깝네요 ㅠㅠㅠ 네이마르 참 좋아하는 선수였는데 ㅠㅠㅠ

축구 ・ 프리미어리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