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가 1위 하고도 멘붕한 이유 ㄷㄷㄷ

솔로곡으로 컴백하자마자

전차트 1위 달성중인 정은지!

잘나가는 노래들을 누르고

이번주 차트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하지만 마냥 기뻐할 수는 없는게

곧 컴백하는 가수들이 어마어마해서

멘붕할 수 밖에 없는 상황ㄷㄷㄷ

컴백 가수들 목록 보시면 알겠지만...

이 순위가 얼마나 갈지 모르겠네요 ㅜㅜㅜ

현재 차트의 모습입니다!

#정은지

정은지의 컴백 타이틀곡 하늘바라기가

모든 차트에서 1위를 달성했습니다.

타이틀곡 1위 올킬에 더해서

'사랑은 비처럼'도 엠넷,벅스에서

좋은성적 내고 있군요

#10cm

솔로부대의 봄 테마곡

봄이 좋냐?? 는 몇주째 상위권이네요

현재는 모든 차트에 등장하며

가장 Hot한 노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태양의 후예

드라마는 끝났지만 OST열풍은 계속됩니다.

시아준수가 부른 태후의 새 OST

How Can I Love You도 잘나가네요ㄷㄷ

모든 차트에서 3위안에 들고있고

다른 명곡 OST도 꾸준히 순위권 유지중입니다.

#블락비

꿀벌들 화력 살아있네요!bb

쟁쟁한 후보들 사이에서 꾸준히 차트인 중입니다.

블락비의 Toy가 멜론, 엠넷, 벅스에서 차트안에 들며

(지니에서도 7위)

꾸준한 사랑 받고 있네요

[차트 예언가]

지난주에 댓글로

이번주 차트의 순위를

예측해주신 빙글러분들입니다!

#정은지

@sodapop5544@hongly@velvetlove@jdb0526@anacheong@bbosa1012@lovei602340@ad1417

#10cm

@jeongsori@highfly@jay040511@Seventeen18

#태양의 후예

@pinenine@vladimir76@zxzx1224qq@anacheong@cpac1983

#블락비

@jangjimin008@thf1363@kshdoyle@haha1299 @audalstj@velvetlove@whkfpdk@jdb0526@rlatnwjd2e@songna2799@gom020617@zxs874@eun26711@ad1417@fjrzl331@jjyi1414@daeun0405@woodaa@hascom3

역쉬 음악 쫌 듣는 빙글러님들!

근데 이번주 예측은 좀 어려울걸요..ㅜㅜ

[신곡 리뷰]

차트에 새로 올라온 신곡들 들려드릴게요!

아직 안들어보셨다면 들어보세요~

정은지 - 하늘바라기

흔한 사랑노래가 아닌 '아빠와의 이야기',

정은지와 아버지의 실제 추억담을 담은 노래라고 합니다.

정은지만의 안정적이고 따뜻한 음색과

어쿠스틱 사운드가 매우 감성감성하네요

Xia - How Can I Love You (태양의 후예)

이 노래는 태후 음악감독이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가수선정에도 매우 힘을 준 느낌입니다ㅎㅎ

슬로우 템포의 재즈풍 발라드인 이 노래!

시아준수의 목소리로 드라마의 달달한 감정을 그대로 전하고있습니다.

[다음주 차트 예측투표]

다음주 진짜 역대 최고 대박입니다.

누가 1위할 수 있을지... 저도 고르기 어렵네요

빙글러분들 도전해보시길!

후보나갑니다

GIF

1. 정은지

우선 현재 1위 정은지입니다

정은지 노래 실력이야 말할 것도 없고

에이핑크 팬덤도 탄탄하기로 유명하니

다음주도 차트진입 기대해도 될까요?

2. 10cm

요즘 길거리에서 가장 많이 들리는 노래는

봄이 좋냐??인 것 같아요ㅋㅋㅋㅋ

전차트 차트인의 기록을 내고 있는 10cm

다음주에도 차트인 가능 할까요?

GIF

3. 태양의 후예 OST

태후앓이의 여파인가요?

아니면 명곡의 힘??

태후OST는 아직도 모든 차트에 남아있네요

다음주도 태후OST의 열기가 이어질까요?

GIF

4. 블락비

음원파워 제대로 입증하고 있는 블락비

현재는 거의 모든 차트에 차트인 중인데요

다음주에도 차트전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GIF

5. 예성 [4월 19일 컴백]

슈퍼주니어의 예성이 컴백합니다.

슈주 팬덤 화력좋기로 유명하고

예성도 알아주는 보컬라인이니

다음주 차트인 가능..!?

GIF

6. VIXX [4월 19일 컴백]

요새 인기 장난아닌 아이돌 빅스!

4월 19일 컴백하네요

보통같으면 다음주 1위 달성하겠지만

이번주는 만만치않은 가수들이 같이 컴백하는데

다음주 차트에서 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GIF

7. 이하이 [4월 20일]

YG가 밀어주는 이하이도

4월 20일 컴백합니다!

실력파 가수인지라

음원파워도 어마어마한 이하이

다음주 차트에서 어떤 결과를 보여줄까요?

8. 이승환 [4월 21일 컴백]

이승환 12집이 나옵니다!!

정규 12집 <10억 광년의 신호>로 돌아오는

황제 이승환!!

황제로 군림할 수 있을까요?

9. 바이브 [4월 21일 컴백]

이승환 컴백일과 같은날에

바이브도 컴백합니다 ㄷㄷㄷ

I Believe I Can Fly를 부른

'알 켈리' 프로듀싱 곡도 있고

거미가 피쳐링한 곡도 있고

김숙(응..??)이 피쳐링한 곡까지!

다음주 차트인 준비 완료인걸까요?

GIF

10. 세븐틴 [4월 25일 컴백]

대세 보이그룹도 합류한 차트전쟁

요즘 엄청난 인기의 보이그룹

세븐틴이 4월 25일 컴백합니다!

쟁쟁한 선배들 사이에서

생존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GIF

11. 러블리즈 [4월 25일 컴백]

이 치열한 차트전쟁에

잘나가는 걸그룹도 참전합니다ㄷㄷ

미니앨범 2집으로 돌아오는 러블리즈!

이상황에서 차트에 들면

레알 대세돌 입증할 것 같네요

GIF

12. 트와이스 [4월 25일 컴백]

4월 25일 무슨 날인가요??ㅜㅜㅜ

대세 아이돌 3팀이 한꺼번에 복귀하네요

말이 필요없는 인기의 트와이스가

미니앨범 2집으로 돌아오네요.

참고로 우아하게가 아직

멜론,지니,벅스 50위..ㄷㄷ

다음주차트의 승자는 트와이스?!!

현재 1위 가수도 멘붕할 수 밖에 없는

치열한 다음주 차트 ㄷㄷㄷ

다음주 차트에선

누가 잘나갈 것 같나요?

댓글로 예측해주세요!

1. 정은지

2. 10cm

3. 태양의 후예 OST

4. 블락비

5. 예성 [4월 19일 컴백]

6. VIXX [4월 19일 컴백]

7. 이하이 [4월 20일 컴백]

8. 이승환 [4월 21일 컴백]

9. 바이브 [4월 21일 컴백]

10. 세븐틴 [4월 25일 컴백]

11. 러블리즈 [4월 25일 컴백]

12. 트와이스 [4월 25일 컴백]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