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문화예술재단, 23일 피아니스트 윤한 초청 '토요아침음악회' 진행

안양문화예술재단은 오는 23일 평촌아트홀에서 팝 피아니스트 윤한을 초청, ‘토요아침음악회’를 진행한다.

올해로 11년째 이어온 ‘토요아침음악회’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수준 높은 음악을 감상할 수 있어 인근 주민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재단의 대표적인 상설 공연 프로그램이다.

이날에는 서정적인 연주와 훈훈한 외모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팝 피아니스트 윤한이 트리오 구성으로 무대에 오른다.

윤한은 버클리 음악대학 출신으로 1집 음반 ‘언터치드(Untouched)’ 로 데뷔, 발매와 동시에 언론과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로맨스가 필요해’ 등의 드라마 OST 작업에도 참여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앨범 발매와 함께 꾸준히 콘서트를 열며 매 공연 높은 객석점유율을 보이며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감미로운 곡들로 구성된다. 2집 앨범 ‘포 디스 모멘트(For This Moment)’의 수록곡 ‘키스(Kiss)’ 등 앨범 수록곡뿐만 아니라 영화 ‘미드나잇 파리’의 삽입곡,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의 삽입곡, ‘아이 윌 비 싱 유(I’ll Be Seeing You)’ 등 다양한 명곡들을 편곡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채가 녹아있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 중부일보 김동성기자 ]

기사원문 : http://www.joongbo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065241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