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캐스팅이 기대되는 마스터 국수의신 ♪

이번봄 여심을 울렸던 태양의 우예 후속작이죠~

태후만큼의 인기를 누릴수 있을지 지대가 되고 있는 작품인데요~

캐스팅이 대박이네여~ ㅋㅋ 월화드라마 대박도 있는데ㅋㅋㅋ 저는 딴거 보고 있어서리 ㅋㅋ

이번주에 태후 뭐드라 ?? 이벤트방송인가? 암튼 숨겨진 방송스토리한다고

다음주에 첫방이 시작되는데요~ 그사이에 딴따라에 표심이 뺏기면 어쩌련가요?? ㅎㅎ

마스터 국수의 신은요~ KBS2에서 밤10시에 방영되는 수목드라마랍니다~태후 매니아들이라면 이미 예고편은 다 보셨으리라 예상이되네요 ㅎㅎ

마스터 국수의 신은요 웹툰 원작 드라마랍니다.요즘 만화를 드라마로 만드는 작품이 디게 많은거 같아요 치즈인더트랩도 잼있게 봤었는데 ㅎㅎ국수의 신은 대물, 쩐의전쟁 등으로 유명한 박인권 만화가님의 작품이라 더 기대가 가는데요~웹툰은 그냥 국수의 신이란 제목이라고 해요천정명이 부모의 원수이자 자신의 모든것을 빼앗아간 조재현에게 복수를하는 스토리인데요제목에서 부터 느끼셨겠지만 조선시대부터 120여년동안 명맥을 이어온 수라원이라는 국수집이 배경이예요

[뒤틀린 욕망과 치명적인 사랑, 그 부딪침 속에서 시작되는 사람 냄새 가득한 인생기를 담은 드라마]간략은 줄거리가 이렇네요 , 매번 느끼는 거지만 줄거리좀 상세하게 알려줬음 좋겠다는.. 이게 뭐냐궁!!이번 국수의신에는요 피아노인가/ 그때 부터 반해서 쭉 좋아하는 우리 조재현아저씨!!나쁜남자인가? 그 영화에서도 전 매력잇더라구요 ㅎㅎ 내용은 잘 기억이 안나지만.ㅎㅎ;;이번에 아빠와 딸이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 때문에 색다른 면모를 많이 보게되기도 했었는데여이번 드라마에서 두얼굴의 사나이로 변신한다고 합니다.뭐 조재현 아저씨의 연기력은 두말할것도 없는 것이고~이번 드라마에서 지독한 악인으로 나온다는 점이 좀 슬프네요~ 악인 말고 좋은역했음 좋겟어용 ㅠㅠ

조재현 아저씨가 연기할 김길도라는 인물은 자신의 비참한 인생에서 벗어나기 위해 남의 인생을 송두리째 훔쳐버린 괴물같은 인물로 나오는데요 대한민국 최고의 궁중전통 국수집 궁락원의 주인으로이미 돈과 명예, 권력을 손에 쥐었지만 더 큰것을 얻으려는 욕심으로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독한 인물로 나온답니다.마스터 국수의 신을 찍은 김종연 감독은 '조재현은 순간 지중력이 굉장히 좋고 연기를 편안하게 해서 자치 화보를 찍는것 같다, 편집을 할 때면 버릴 장면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연기의 하나하나가 모여 그림이 되는 대단한 배우다, 그의 악역연기를 보는 것도 마스터 국수의 신을 보는 재미요소가 될 것이다' 라고하셨다네요~ ㅎㅎ 역시 우리 아저씨 짱짱!!

국수의 신에서 천정명과 정유미의 짜릿한 러브라인도 재미요소가 될것같은데여~정유미의 손목을 낚아챈 천정명~ 극중 천정명과 정유미는 일곱살의 어린나이에 씻을수 없는 상처를 가진채보육원에서 함께 자라 친구나 가족 그 이상의 우정과 믿음으로 서로의 범팀목이 되어주는 역할을 합니다오랜시간 함께한 두 남녀의 에피소드도 재미날것 같네요~

사진속 천정명(무명), 정유미 (채여경), 이상엽(박태하), 김재영(고길용) 이 4명은 일곱살때부터 보육원에서 함께 자라 피를 나눈 형제보다 더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사이로 나와요 실제 촬영장에서도 농담과 장난을 주고 받으며 웃음이 귾이지 않는 분위기엿다고 하네요~여기서도 3각이나 4각관계 같은거는 안나올까요? ㅎㅎ;;

어찌되었든 1년여만에 드라마로 인사를 하는 천정명과 조재현씨가 너무 반갑네요 ㅎㅎ

다른 인물들의 캐스팅들도 대박이긴 마찬가진데요~딱봐도 아시겠죵?난 이상엽씨도 매력있으시던뎅 ㅎㅎㅎ어쨋든 인물관계도를 보시면 모든 사건의 발단은 김길도랍니다. ㅎㅎ그의 야망에 희생된 보육원 4인방이 김길도에게 복수를 하기위해 나서는 스토리인게죠이드라마는 현대판 권선징악형 드라마이다보니 끝은 어떨지 대략 감은 오는거같은데~어쨋든 모든 배우들이 연기력하나는 알아주는 분들이니 드라마보는 재미가 쏠쏠하시겟어용~무명이 - 기다려 , 기꺼이 당신 무덤에 침을 뱉어줄 테니까 천정명이 맡은 역할 무명이,절대미각을 가진 국수장이로 부모님의 원수를 갚기 위해 최석준이라는 본래 이름을 버리고 원수인 김길도가 있는궁중국수 전문점 수라원으로 들어갑니다. 김길도를 증오하지만 복수에 몰두해가면서 점점 원수의 모습을 닮아가며 타락하게 된답니다. 그뒤엔 어떻게 될까요??웹툰에서는 무명이의 부모는 살아있고 아이를 살리기 위해 보육원에서 크도록 하지만 드라마에서는 극화시키기위하여 무명이의 부모를 김길도가 죽인것으로 나오게 될것 같네요 , 공승현과도 사랑에 빠지는데원래 드라마에서 순탄한 사랑은 없겠죠??공승연 - 내 몸에 제일 짙게 밴 냄새가 뭔줄알아? 죽어도 안지워지는 엄마냄새야김다해가 연기할 역할인데요 김길도의 숨겨진 딸로 친모의 죽음과 관련해 김길도가 범인일것이라 추측하며 수라원에 숨어들어가 홍일점 대령 숙수가 되는 되요 길도가 태하를 통해 은밀히 보호하고 있으나 무명을 운명적으로 사랑하게되어버리죠사랑때문에 지옥으로 뛰어드는 인물인데요 처음에 여경이랑 러브라인일줄 알았는데아니였네요~ 공승연과 러브라인이라니 먼가 좀 복잡해지는군요~ 원수의 딸을 사랑하라!! ㅎㅎ

채여경 - 지금은 대한민국 검사로서가 아닌 친구로서 싸우는거야부모가 참혹한 범죄의 피해자로 보육원에서 잘게되는 채여경은 정유미씩 열연을 펼칠 인물이랍니다.~평소에 미소가 참 이쁘다고 생각했던 연예인인데요 ㅎㅎ불우한 환경을 딛고 사법고시를 통과해 검사로서 친구로서 여자로서 괴물 김길도를 잡기위해 수라원으로 잠입하는데요 이번 인물들이 전부 잠입을 하네요 ㅎㅎ 명이와 태하 모두의 사랑을 받지만 태하와는 비참한 사연이 있다고 하네요~보육원 4이낭의 홍일점인 채여경은 상처가 많은 여자로 태하와의 비참한 사연은 여경대신 살인죄를 뒤집어쓰고 복역하게된 이야기 일것 같아요~ 인물관계도를 보자면 ㅎㅎ박태하 - 명이야, 이번이 마지막이야, 너 모른척하는거, 다음번엔 나 너 죽여야할지도 모르겠다먼가 훈훈한 미소가 매력적인 이상엽씨 ㅋㅋ 평소에 매력있다고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성함은 지금 알았다는 ㅋ무명과 함꼐 보육원에서 자란 죽마고우로 여경을 대신해 살인죄로 복역한 후 살인자인 아버지의 피를이어받은 듯 어둠의 세계로 들어가게되는 인물인데요 김길도의 수하가되어 무명을 죽일것을 명받게되는...친구를 죽일지 싸울지는 드라마를 보시면되겠죠?이드라마의 인물들이 참 많이 꼬이고 꼬여서. 보는내내 답답함이 극에 치닫을것같은 예상이 드네용 ㅎㅎ

어린날은 참 해옥했을것 같은 죽마고우들~커가면서 복수로 인해 힘들어지는 인생이 될것이란걸 이시기에는 알고 잇었을까요?? 김길도 - 내 운명을 바꿀수 없으면 남의 운명을 송두리째 바꾸면되!조재현 아저씨의 역할인데요 신세계의 황정민 아저씨처럼 좀더 멋있는 역할이었으면 좋으련만~ 계속 아쉬움이.ㅎㅎ;;자신의 비참한 인생에서 벗어나기 위해 남의 인생을 송두리째 뺏어버리는 괴물,현재는 강남 수라원의 대한민국 최고의 국수장이이자 온갖 선행과 미담으로 유명인사가 되어 있으나진짜 모습은 살인과 폭력 등 목적을 위해 수단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인으로 나온답니다. 무명의 부모님의 국수비법을 훔쳐 국수장인이 된 김길도는 모든 사건의 원인이되는 주요 인물이 된답니다~웹툰에서는 친구잊 무명의 부모인 정우를 절벽으로 밀쳐 떨어트렸지만 웅덩이쪽으로 떨어져서 살수 잇었는데요드라마에서는 목숨까지 뺏을것으로 보이네요~리딩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게 되었던 국수의신이외 다른 인물들도 연기력으로 알아주는 중한 인물들만 모여계세요

고대천역의 최종원님, 고강숙역의 이일화님, 설미자 역의 서이숙님, 도꾸역의 조희봉님, 소태섭역의 김병기님최의원 역의 엄효섭님~ 다들 쟁쟁한 분들이시네요~ 특히 이일화님은 갈수록 더 이뻐지시는거 같아요~ 부러워라~나름 열씨미 캐릭터 조사를 해봤는데요~ 얼추 내용이 상상이 가시나요??저는 아직도 딴따라를 보낭사수 할것이냐 국수의신을 본방사수 할 것이냐계속 고민중인데요 내일 딴따라 첫방을 보고 결정해야할것같아요 ㅎㅎ아마도 하나는 본방사수하고 하나는 다시보기를 해야할듯... 둘다 기대가 되거든요~원래드라마 잘 안보던 성격인데 최근 드라마에 푹 빠져 살게되네용 ㅎㅎㅎ태후의 명성을 이어받을 국수의신도 한번 기대해 볼까봐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