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423 레알마드리드 vs 라요바예카노

GIF
GIF
GIF

160423 라요전 시작 ! 이 날은 라요 홈에서~

⚽ 선발명단 ⚽ 날두는 근육피로로 쉬고 ... 베일이 선발되었음 그나저나 날두 햄스트링 아니라서 천만다행 ! 진짜 강철몸일세... 어떻게 부상 하나 없냐...

GIF
GIF

6:40 엠바르바 골...13:17 미쿠 골...지고있는 레알...? 스탯쌓기 좋은 라요전이라고 생각했고만... 라리가 우승경쟁때매 무조건 이겨야되는 경기였음 이게 뭔 상황인가 라리둥절 모리둥절

GIF
GIF
GIF

캬...우리형이 없으면 작은형이 !!! 34:35 헤딩골 멋지게 박아주시는 베일님 ((수염이나 머리 둘중 하나만 정리해주시면 더 좋겠지말입니당...))

GIF
GIF
GIF
GIF

벤제마가 부상으로 나가고 ㅠ ㅠ 루카스가 들어옴 그리고 51:03 오늘 경기에서 쫌 별로였던 다닐루의 도움으로 루카스가 헤딩골을 넣음 !!! 2대 2 동점이지만 맨시전앞두고 벤제마 부상 & 승점 3점이 꼭 필요한 상황!

GIF
GIF
GIF

이제야 쵸큼 안심하시는 주장님 ^^ 요즘 주장님듀 수염병 걸리심 ㅎㅎㅎㅎㅎㅎ...

GIF
GIF
GIF
GIF
GIF

말그대로 호없베왕 시전하시는 MOM 가레스베일 !!! 벌크업하고 스피드 느려졌다하지만...아니네여... 80:17 치달에 이은 베일의 왼발킥 !!!

GIF
GIF
GIF

레알 마음 = 내 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레알 완전 역전 마드리드 ☆

솔직히 초반엔 걱정했다만은 레알은 레알이였음 ⚽ 근데 날두가 있고없고 차이가 보이긴했고...솔직히 레알팬이지만 쪼끔 불안불안했던 경기...그리고 설상가상으로 벤제마 부상 ㅠㅠ... 그래듀 레알에 이어 꼬마랑 바르샤도 승점 3점씩 챙겨서 앞으로도 라리가 우승경쟁 꿀잼예상해봅니당ㅎㅎㅎㅎㅎ

🍑⚽👠💍💄🌼🍑
Follow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헐리우드 스타들의 짤로 보는 운동의 이상과 현실
helljjang
42
13
5
어제자 팬들에게 큰 충격을 줬던 호날두 행동
GabrielBarbosa
220
32
25
슬슬 아빠 지단이 보이는 엔조 지단 최근 근황
GabrielBarbosa
122
13
18
플레이보이 모델 "호날두, 샤크와 사귈 당시 나와 잤다"
toby123
178
89
31
온 국민이 1명의 축구선수에 열광하던 시절 ㄷㄷㄷ
ldh2305
201
84
18
학교 폭력에 시달렸던 박지성
Voyou
116
14
15
추성훈이 아침마다 한다는 20분 운동 루틴
helljjang
261
533
9
GIF
이강인의 감각적인 패스
Jcyj0524
133
12
17
GIF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하이라이트 영상모음
collina
99
152
13
이다영 이재영 쌍둥이 소속 구단주 수준.jpg
dokkebii
19
6
3
[오피셜] 10일~12일(주말)간의 계약 소식 모음!
toby123
166
12
74
호나우지뉴의 이니에스타의 일화
GabrielBarbosa
163
54
9
'리오넬 메시'하면 생각나는 골 TOP5
LeeJunHo11
150
57
29
GIF
엄청난 논란이 되고 있는 맥심 내용 (기성용 호날두 성희롱 논란ㄷㄷ).jpg
iamhoggu
187
47
35
페르난도 토레스의 목숨을 살린 선수들
GabrielBarbosa
138
24
15
GIF
이강인이랑 최준이 눈맞았다는 그 장면
GabrielBarbosa
95
21
17
GIF
독일전 2:0 승리후 터져나왔던 트위터 드립들
M0ya
94
20
3
세계적인 슈퍼스타 호날두를 찬 호주의 슈퍼모델 (미모 클라스ㄷㄷ)
toby123
212
48
36
(끌올) 해외 축구 생중계 공짜로 볼 수 있는 방법 3가지
smallparty
213
315
7
스포츠 마케팅계에서 여성의 모습을 완전히 탈바꿈시킨 사진
IGOjinjja
34
4
2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