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멋지죠?" 박슬기 훈남 예비신랑 공개

깜짝 결혼 발표를 한 방송인 박슬기(30)가 훈남 예비신랑을 공개했다.

박슬기는 24일 인스타그램에 “제 평생 동반자가 되어 줄 분”이라며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다정한 모습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밀물 썰물보다 더한 파도 같은 저를 다스려주시고 때로는 지친 제 삶의 힐링이 되어주고 계신답니다. 완전 멋지죠? 내 사랑”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박슬기는 또 “갑작스럽게 죄송하다. (그래도) 섹션tv연예통신 리포터다운 결혼발표가 아니었나”라며 “절 동생처럼, 언니처럼, 딸처럼 예뻐해 주시는 여러분께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다”고 했다.

이어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 열심히 준비해서 지금보다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 이루 말할 수 없이 감사하다”며 글을 마쳤다.

앞서 박슬기는 이날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갑작스럽지만 제가 7월 9일에 결혼을 한다”고 고백했다. 예비신랑은 한 살 연상의 광고회사 PD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가을부터 교제했다.

박슬기는 지난해 12월 MBC ‘라디오스타’, 지난달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 쇼’ 등에 출연해서도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국민일보가 전하는 세상의 모든 이야기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