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컴백과 동시에 ‘CHEER UP’로 음원 차트 올킬

트와이스가 두 번째 미니앨범 ‘PAGE TWO’를 공개했다.

25일 0시에 공개된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CHEER UP’은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대세 걸그룹의 인기를 입증했다.

'CHEER UP'은 힙합과 트로피컬 하우스 등이 혼합된 컬러 팝 댄스 넘버로 유명 음악 프로듀서 팀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이 작곡 및 편곡을 맡았다.

트와이스의 2집 ‘PAGE TWO’는 TWICE만의 고유한 매력을 한층 더 강화하면서도 더 많은 색깔을 담기 위한 시도를 놓치지 않았다.

전작 ‘OOH-AHH하게’로 자신 있게 선보였던 TWICE만의 유니크 스타일 ‘Color Pop’ 을 기반으로 더 세련된 구성과 다채로운 사운드를 담고 있는 타이틀 곡 ‘CHEER UP’을 시작으로, 멤버 채영의 랩 메이킹과 함께 18년 만에 리메이크되는 ‘소중한 사랑’, TWICE가 가진 활기찬 개성과 똑닮은 다이나믹 사운드의 ‘Touchdown’ 등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감에 충족시켰다.

한편 트와이스는 25일 오후 8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CHEER UP’ 첫 무대를 공개하며 이날 무대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실시간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 POP & K-POP 이슈들을 소개해 드리는 페이지 입니다 ^^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