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야드 마레즈가 최고가 된 이유

보바카르 쿨리발리 (마레즈의 유소년 시절 코치)

"마레즈는 항상 공을 발에 붙이고 살았어요. 스스로 축구선수를 만든거죠. 그에게 있어서 다른 직업은 없었어요. 오로지 축구선수였죠."

"많은 사람들이 그의 능력에 대해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혹은 이렇게 만개할 수 있다고 보지 못했죠. 하지만 마레즈는 자신의 능력에 확신이 있었습니다."

"만약 마레즈가 아카데미에 들어갔다면 지금같은 선수가 되지 못했을 겁니다. 왜냐하면 아카데미는 선수들을 낭비하거든요. 아이들은 너무 어릴때 아카데미에 가고 기술은 그만큼 발전하지 못합니다."

"아카데미는 너무 엄격하고 너무 틀에 박혀있죠. 리야드는 자유로움이 필요했어요. 그는 플레이에 자율성이 필요한 선수입니다."

"그게 리야드에요. 리야드가 레스터에서 뛰는걸 보면 스스로 엄청나게 경기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는 자유분방해요."

GIF

리야드 마레즈 (흔한 동네축구선수)

"난 길거리 축구를 했어"

"매일 매일 난 길거리에서 드리블, 개인기를 연습했지. 난 19살에 처음으로 아카데미에 들어갔지"

"내가 어렸을때 사진을 보면 언제나 공과 같이 있어, 그래서 내가 말랐던거야, 축구하느라 맨날 저녁을 놓치곤했지. 언제나 엄마는 전자랜지에 따뜻한 음식을 남겨놔야했어"

"때때로 한밤이나 아침 일찍 축구를 한거로 기억해. 체육관 문을 따는 방법을 알고있었지. 우리는 친구들을 불러모아 큰 토너먼트도 하곤했어"

"사람들은 나한테 '아침 4시에 축구를 하면 안되, 몸은 쉬어야해. 부상도 당할수있어'라고 말했지만 난 그냥 축구하기 위해서 모든걸 한 것 뿐이야"

19살에 처음으로 아카데미에 들어갔다는게 진짜 대박이네요 ㅋㅋ 그 전까지는 쭉 친구들이나 우리가 알고 있는 조기 축구 같은 곳에서 뛴거 같은데 오히려 이렇게 자유롭게 축구를 즐기면서 한게 신의 한수가 됐네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