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팬 코디 ★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 아침부터 길을 헤메다가 온동네를 뺑뺑 돌아 기력이 소진된 지니입니다. ㅎㅎㅎ

맨날 다디던 길인데도 아차 잘못하여 딴길로 들어가니 길치가 되어버리네용 ㅠㅠ

한 만걸음은 걸은듯 ㅡㅡ 오늘 운동~~ 끝!! ㅎㅎ

오늘은 요즘 유행중인 팬츠와 스니커즈의 코디 궁합을 볼까해요~

사실 예전에는 킬힐이다 뭐다 여성들의 발을 괴롭히는 스타일들이 많았죠~~

저도 몇년전만해도 온리 킬힐이었는데~ 것도 15센티정도는 되야 만족하는 ㅋㅋㅋ

나이가 들어서인지 이제는 운동화나 슬립온만 맨날 신고 다녔더니 힐은 못신겠어요 ㅎㅎㅎ

우리 날씬한~ 코코양의 패션감각 ㅋㅋ

제가 코코양 직접 봤었는데 정말정말 마르셨어요 부러워라~ 나는 날이갈수록 몸무게 늘어만가는걸.ㅠ

이제 날이 조금씩 따뜻해지다 보니 화이트 팬츠가 많이 보이는데요~

이전보다 많이 달라진 스타일이 있다면 대부분의 팬츠들이 9부라는거

9부팬츠를 입으면 여리다여린~~발목이 시원하게 보이면서

운동화나 스니커즈가 그렇게 잘 어울릴수가 없네용 히힛

올해들어 최고의 유행물살을 타고있는 부츠컷 팬츠 1988패션이죵~

몇년부터 조금씩 부상하고 있는 복고풍 패션들~~ 패션은 돌도 도는거랍니다~

너무 유행탄다고 구매하기 부담스러울 수 있으나!! 패션은 다시 돌아오는것이지요~ ㅋㅋ 소멸되는건 없는것같아요~

조금씩 변형이되긴하지만 ㅎㅎ

화사한 봄스러운 핑크색 부츠컷팬츠에 어울리는건 뭐?!

바로 코지스팟 브레통 스니커즈를 매칭해봅니다~

기본 바탕이 화이트다보니 너무 잘 어울리네요~

작년부터 지속적으로 유행물살을 타고 있는 와이드 팬츠~와이드 팬츠나 슬랙스나 요즘 스니커즈와 매칭하는게 캐주얼해보이고 좋은거 같아요~좀 매니쉬한 느낌도 있고~ 중요한건 편해서 더 좋다는거죵~

와이드팬츠의 장점은 몸매보정 ㅋㅋ 알굵은 종아리나 통통한 허벅살을 가릴수 있다는거~

허나 단점은 다리가 너무 짧으면 안어울린다는거. 흑!!

블랙 와이드에 올검 운동화도 이쁘지만 지금은 봄이니

화이트 스니커즈 매치해 보는거 어떠세요??

올해들어 더욱 두드러지는 와이드 청팬츠입니다예전에 힙합패션이 유행하던 시절이 기억나네요 통넓은 팬츠에 기장은 바닥을 다 쓸고 다니고 힙이 다보이게 골반에 걸치기도 하고.ㅋㅋ그시절에는 먼가 흐트러진 느낌의 패션이었다면 지금은 먼가 미니멀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할수 있겠어요~

빈티지한 색상의 새파란 청팬츠에도 여전히 브레통 스니커즈가 딱인걸요~

네이비 색상의 매치도 이쁘지만 저는 레드블루가 더 좋다는~

레드블루랑 청색상이 너무 찰떡궁합인거 같아용 히히

오늘은 올봄 유행하는 팬츠와 스니커즈의 궁합을 포스팅 해보았네요~

유행을 모르시는 분들이라도 요즘은 길거리만 가면 너무 트렌드가 한눈에 확 보이는 스타일 들이네요 ㅋㅋ

유행 트렌드도 따라가면서 데일리한 스니커즈까지 완벽한 코디를 해보세요~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