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맛집 '힛더스팟'

예전에 '테이스티로드' 방송에서 힛더스팟 레스토랑을 소개한적이 있는대요. 그 당시 인상 깊게 방송을 봐서 '한번 먹어봐야겠다.' 마음을 먹었어요. 여러 지점 중에 삼청동점에서 방송을 했는데, 저에게 삼청동은 너무 멀어서 강남점으로 방문했어요 :)

힛더스팟에 대해 먼저 설명 드리자면 강남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인 '코아벨 쉐르빌'이 직영하고 있는 이탈리안 다이닝 레스토랑으로서 처음에는 일반인들에게는 공개하지 않고 호텔에 장기 투숙하는 외국계 기업의 외국인 임원들에게만 아침식사와 브런치를 제공하는데서 출발했다고 해요. 그러다가 투숙객을 만나러 온 외부손님들이 이용하면서 강남지역에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하였고 점차 이탈리안다이닝과 프랑스 베이커리 전문점으로 발전하여 스테이크 위주의 파인다이닝 여의도점. 이탈리안 정통 다이닝의 강남점과 판교점. 브런치 베이커리 위주의 삼청점 그리고 새로 소개하는 중동점 등 5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곳이에요.

저는 이탈리안 음식을 맛 볼 수있는 강남점을 방문한거죠 :) 사진을 보시면 손님이 한명도 없지만 이건 제가 너무 애매한 시간대에 방문했기 때문이랍니다. 사실 저 테이블 중에 상당수는 이미 저녁 예약이 되어 있는 좌석이였어요.

깔끔하 테이블 셋팅 :) 전체적으로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는 식전빵 맛있는 레스토랑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제가 지금까지 먹어 본 식전빵 best3 안에 들 정도로 너무 맛있었답니다 :) 향과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사진 옆으로) #칠리치즈 프라이즈 이 날 제가 주문한 메뉴들 중에 첫 번째 메뉴인 '칠리치즈 프라이즈' 에요. 이 메뉴 같은 경우 왠만하면 맛 없기 힘든 완소 메뉴죠 :)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상하이파스타 어릴 때는 파스타하면 크림&치즈 스타일을 가장 좋아했는데, 점점 먹다보니 올리브 파스타의 매력에 빠져버렸어요. 힛더스팟에서는 퓨전 스타일의 '상하이파스타'를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해산물도 신선하고 좋았어요 :)

(사진 옆으로) #함박스테이크 마지막 메뉴는 함박스테이크에요. 두께감과 고기식감 모두 평균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소스가 좀 인상적이였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이여서 담백한 느낌이 좋았네요 :) 테이스티로드에 나온 가게라고 모두 맛있는 가게라고 할 수 없잖아요. 저는 아주 잘 골라서 방문한 것 같아요~ 기분 좋은 식사를 했던 기억이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이 세상 느낄 수 있는 모든 것, B감각 - 인스타그램 : bgamgak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