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검따 - 7월5일] 성재기, 강용석 'NLL 포기 아니다' 발언에 맹비난

[2013년 7월 5일 오후 1시 50분 실시간 검색어 1위] 성재기 남성연대 강용석 전 의원을 맹비난했습니다. 성재기 남성연대 대표는 자신의 트위터에 “강용석, 온 나라가 욕할 때 나는 그를 변호했다”며 “썰전ㆍ이철희 소장에게도 강용석은 인물이고, 그의 실수를 옹호한 걸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한 적 있다”고 적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에 대해 “그런데 이제는 후회한다, ××놈아”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앞서 성재기 대표는 과거 강용석 변호사가 ‘아나운서 비하’ 발언으로 국회의원직을 박탈 당할 위기에 처했을 때 “우리는 인생을 살면서 많은 말실수를 한다”며 “객관적인 측정이 불가능한 피해여성의 심리적 상처에 대한 징벌로 가해남성이 받아야 할 처벌은 분명 지나치게 가혹하다”고 변호 글을 올린 적이 있었지요. 그가 강용석을 비난한 이유는 ‘NLL발언’ 때문으로 보이는데요. 강용석은 지난 4일 JTBC '썰전'에서 노무현 전 대통령이 NLL 포기 관련 발언을 한 것과 관련 “대화록 발췌본만 보고 그런 주장을 하는 것은 문제 있다”며 “대화록 전문을 보면 NLL 포기라고 보기 어렵다”는 의견을 냈었습니다. 민감한 NLL 문제가 엮여있어서 그런가요? 공개비난이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오르는 군요. -- 실시간 검색에 관한 모든 것! 실.검.따! http://www.vingle.net/collections/198620 팔로잉 하시면 더욱 많은 실시간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세상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보고 싶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