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34ROUND] AFC 투비즈 최종전 승리로 유종의 미 거둔다

AFC 투비즈가 홈에서 펼쳐지는 리그 최종전 승리를 노린다.

AFC 투비즈는 다음 달 1일 새벽 3시(한국시각) 벨기에 Proximus League(2부리그) 34라운드 최종전에서 KFC Dessel Sport(이하 디젤)과 리그 최종 전을 가진다. AFC 투비즈는 홈에서 펼쳐지는 리그 최종전에서 시원한 승리로 홈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길 기대하고 있다.

AFC 투비즈는 이번 시즌 7년만의 최고 성적인 리그 4위를 기록하며 다음 시즌 프로 리그 합류가 확정되었다. AFC 투비즈는 최종전을 앞둔 현재 5위 Union Saint-Gilloise와의 승점 차를 6점으로 벌리며 리그 4위를 확보한 상황이다. AFC 투비즈는 홈에서 열리는 최종전 승리로 시즌 내내 열정적인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코자한다.

AFC 투비즈는 데젤과의 지난 맞대결에서 0-1 패배를 당했다. AFC 투비즈는 지난해 11월 29일 17라운드 경기로 펼쳐진 데젤과의 경기에서 경기를 주도하고도 후반 추가시간 실점을 허용하며 패하고 말았다. AFC 투비즈 선수단은 이번경기승리를 통해 지난 맞대결의 아쉬움을 씻고, 기분 좋은 시즌 마무리를 노리고 있다.

AFC 투비즈는 이번 시즌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줬다. AFC 투비즈는 15번의 홈경기에서 단 2패만을 당하며(9승 4무) 홈 팬들 앞에서 좋은 경기를 펼쳤다. 특히 경기당 실점률이 0.9에 그치며 쉽게 골 문을 허용하지 않는 끈질긴 모습을 보였다.

AFC 투비즈가 데젤과의 리그 최종전에서 홈 팬들을 환호케 할 좋은 경기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AFC 투비즈와 데젤과의 34라운드 리그 경기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뉴미디어 스포츠 콘텐츠를 생산하고 스포츠 SNS 마케팅 사업을 진행, 국내 최대 종합스포츠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주)스포티즌 SNS 마케팅팀이 운영하는 미디어 청춘스포츠 공식 빙글 계정입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