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EPL 공식 타임키퍼 선정

태그호이어(TAG Heuer)가 유럽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프로 축구 리그인 영국 프리미어 리그(EPL)의 공식 타임키퍼가 되었습니다. 태그호이어는 이미 독일 분데스리가와 미국의 메이저 사커 리그(MLS), 중국 축구 협회, 오스트레일리아 국립 축구팀과 파트너십을 맺어왔는데요. 이제 프리미어 리그까지 가세함으로써, 같은 LVMH 그룹 산하의 위블로와 더불어 그 어느 스위스 워치메이커들보다도 축구와의 긴밀한 인연을 갖게 되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가 타임키핑 파트너를 맞이한 건 이번이 처음 있는 일로 전 세계 185개국 약 7억 3천여 명이 시청하는 프리미어 리그에 태그호이어 로고는 물론 브랜드 모토인 #DontCrackUnderPressure도 함께 TV 스크린, 웹사이트, 각종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서 노출될 예정입니다.

지난 4월 26일 홍콩과 런던에서는 동시에 태그호이어와 프리미어 리그의 파트너십 체결을 축하하는 기념 행사가 열렸는데요. 태그호이어 CEO이자 LVMH 그룹 시계 부문 수장인 장 클로드 비버(Jean-Claude Biver) 사장을 비롯해, 1990년대 프리미어 리그의 전설적인 스타인 피터 슈마이켈(Peter Schmeichel), 프리미어 리그 대변인인 탐 그린우드(Tom Greenwood)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태그호이어와 프리미어 리그간의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인해, 프리미어 리그 전 경기장의 네번째 공식 보드에 태그호이어의 이름과 함께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형상의 타임 보드가 설치되며, 심판들에게는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워치가 제공됩니다.

태그호이어는 향후 프리미어 리그팀을 위한 공식 시계도 따로 제작할 계획을 밝혔습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