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각 레스터 시티 우승으로 개망신 예약한 사람

레스터 시티가 드디어 우승을 확정지었습니다. 그들의 우승이 확정된 후 각계각층에서 이들의 우승을 축하하는 트윗과 SNS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마냥 즐기고 웃을 수 없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는 바로 BBC 간판 스포츠 프로그램인 MOTD(Match Of The Day)의 게리 리네커입니다.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는 말이 있죠. 리네커는 천냥 빚보다 더 큰 공약을 내걸었습니다. 바로!

"좋아! 만약 레스터가 EPL에서 우승하면 다음 시즌 MOTD 첫방때 빤스만 입고 방송한다!"

시즌 중반 박싱데이 쯤에 레스터가 우승권에서 맴돌자 이같은 공약을 자신있게 내건 게리 리네커!!

그 후 이런 합성짤들이 돌아다니고

경기장에서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게된 리네커의 나체사진 ㅋㅋㅋㅋ

GIF

마침내 오늘 레스터의 우승이 확정되고 그 현장이 포착된 게리 리네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양반 전국민 앞에서 빤스만 입게 생겼는데 왜 이렇게 좋아하는겨 ㅋㅋㅋㅋ

사실 게리 리네커는 레스터 시티가 직접 배출한 가장 유명한 스타플레이어 중 첫번째 선수입니다.(아무 유일무이) 레스터 유스 출신에 프로 데뷔 역시 레스터에서 했습니다. 자신의 고향팀이 드라마 같은 우승을 했으니 빤스가 대수겠습니까.

게다가 2002년에 레스터가 EPL에서 강등당해서 부채에 허덕일때 리네커가 직접 서포터들과 모금 운동을 진행해 컨소시움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다행히 레스터는 큰 위기를 넘기고 지금의 구단주를 만나 이렇게 우승까지 하게 된거죠.

사실상 그때 리네커 같은 거물이 움직이지 않았다면 지금 우린 이런 만화 같은 스토리를 보지 못했을 것입니다.

여하튼 이 양반 이정도면 엄청나게 성공한 레스터 덕후라고 할 수 있겠죠??ㅋㅋㅋㅋ

심지어 나이가 56살인데 몸이 이렇게 좋습니다. 사실상 식스팩 공개하려는 큰그림 아니었을까 의심스럽기까지 합니다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내년 MOTD 첫방이 기다려지네요 ㅋㅋㅋㅋ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