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한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2명!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2명이 나란히 임신을 했어요 짝짝짝

임신한 두 명의 모델이 누군지 대충 감이 오시나요?

GIF

바로 절친으로 유명한 캔디스 스와네포엘과 베하티 프린슬루쉬먀!!!!

둘이 커플놀이 낭낭히 하더니 임신도 비슷한 시기에 해버렸긔ㅋㅋㅋㅋ

날짜를 맞춘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신기방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신 사실을 알린 캔디스.

근데 잠시만요.

저 몸매는 뭐죠?

제가 뭘 잘못 본건가요?

아님.

너님 눈 제대로 본 거 맞음.

와씨 어떻게 배만 저렇게 나올 수 있는거죠?

임신해도 여전히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하는 캔디스.

이 언니는 먹긴 먹는 걸까예?

아니면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체질일까예?

암튼 개부러움.

아이의 아빠는 브라질 출신의 모델인 헤르만 니콜이에요.

헤르만은 캔디스랑 무려 11년 동안!!!!! 연애를 했어요.

캔디스가 17살, 헤르만이 21살 때 만나서 무명 시절부터 함께 했던 사이에요.

둘 다 모델 아니랄까봐 서로 몸매 자랑하고 난리난 이 커플.

쥰내...... 민간인들 기죽이게 하지뭬......

남자친구도 모델이긴 하지만 인지도가 많이 낮아요.

활동도 거의 없고요ㅠ

헤르만을 구글에서 검색 하면 직업이 캔디스 남자친구인가 하는 수준?

그래도 넘나 잘 어울리고 10년 넘게 알콩달콩 사랑하는 모습이 예쁘다 이거에요.

두 유전자가 워낙 좋으니 뱃속에 있을 아이의 외모가 대략 예상이 되고요?

남자 아이라던데 며느리감으로 제 자식 한 번 밀어봅니다.

사돈 어른과 사위.jpg

는 장난이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아이가 나올지 매우 기대가 되네요>_<

캔디스의 절친인 베하티 프린슬루도 임신한지 이제 4달이 다 되어가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베하티의 남편은 굳이 언급하지 않아도 다들 알고 있겠지라?

마룬5의 보컬인 애덤 리바인쉬먀!

애덤과 결혼한지 2년만에 아이를 임신한 베하티햏.

애덤이 아빠가 된다니 오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월 존트 빠르긔.

그나저나 베하티도 임신했으니까 살도 찌고 우리랑 같은 닝겐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겠죠?

는 개뿔.

대체 아기는 어디에 있는거죠?

뱃속에 자리잡고 있기는 한거니...

임신 한 거 맞긴 맞니..

이 배가 임신한거면 내 배는 대체 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덤의 결혼 소식이 퍼졌을 때 베하티가 우리나라에서는 유명한 모델이 아니었기에 저 듣보잡 여자는 모야 했었는데 외국에서는 인기 짱 많다긔!

애덤이 레오의 차세대 주자라고 불릴만큼 모델 킬러였는데 베하티를 만나고 바람기가 한 방에 없어졌죠.

모델계에서 베하티가 그렇게 성격 좋기로 유명하다던데 우리 베하티햏 울리면 애덤 너 이 자식 가만 안둘거라긔ㅠㅠㅠ

둘이 평생 행쇼하라긔!

GIF

빅시 이번 시즌에는 캔디스와 베하티를 볼 수 없어 아쉽지만 둘의 미니미가 나온다니 넘나 기대되는 것.

둘 다 순산을 바라요!!!!!!!!!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