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

너무 기대했던 마드리드..... 고야의 미술과 스페인의 수도라는 기대로 갔지만.... 특별한 매력을 느끼지 못했던..... 하지만 산티아고 베르나베우가 저의 기대를 만족 시켜줬습니다. 특별한 볼거리가 없는 마드리드는 관광객들 대부분이 광장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저도 sol광장에서 굉장히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3일동안 살짝 지겹기도 했지만.... 하지만 수도답게 마드리드 시민들은 굉장히 부지런히 생활 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마드리드는 생각보다 작아서 마지막 날에는 마냥 걸으면서 시간을 때웠던 기억도 있네요. 그렇지만!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데포르티보와의 경기를 본기억은 아직도 생생합니다. 야생마 같던 호날두..... 경기장도 으리으리 했습니다. 유럽여행중 마드리드는 그렇게 추천할 도시는 아닙니다. 하지만 스페인의 열정, 고야의 미술 그리고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의 열광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2일 정도면 충분히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HALA MADRID!

일렉트로닉뮤직
Every Time! Every Where! 눈과 귀가 즐겁게!!!!!!!!!!! follow~! GOGOGOGO~!!!!!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