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살의 삶

대개 바하 헨델 비발디가 바로크 음악의 거장이고 이분들 앞뒤로 교회나 영주들을 위해 음악을 하신 분들이 바로크 음악의 작가들이죠. 보신 대로 바로크 시대의 악기는 좀 특이한 게 많고요 오늘 영상에 등장하는 건반 악기를 하프시코드라고 합니다. 보시면서 지휘 또는 감독자가 누군지 맞춰 보세요! 더불어 오늘 말씀을 공유합니다. "너희가 에고 충동을 극복하고 <영혼>이 너희 생각과 느낌에서 주도권을 잡도록 하면 앞에 묘사한 신적 추동력이 너희에게 작용할 것이다. 너희는 오직 모든 생명과 우주에 가장 이롭게 살려는 욕구에 사로잡힐 것이다. 너희는 신 의식의 참된 전령이 되어 존재의 모든 품성을 표현하게 될 것이다. (그리스도의 편지, 438쪽)" 저는 이것이 바로 복음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불교(화엄경)의 보살이 행하는 것도 바로 이것이라고 봅니다. 그때 비로소 삶과 죽음의 모든 문제가 풀린다고 봅니다.

이승과 다음 생을 꿰는 최우선 과제는 의식의 진화입니다. 제가 실천하는 그리스도의 편지와 홍익학당의 명상법, 그리고 호킨스 방하착을 소개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