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용의 디스에 대한 파듀 감독의 대답

파듀 가라사대,

"이청용이 말하길 번역상에 문제가 있었다고 한다. 물론 그런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다. 나도 전에 그랬으니"

# 바로 얼마전 국내 인터뷰 중 이청용 선수가 파튜 감독과 관련해 자신이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는 인터뷰를 했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영국 현지에서 번역됐고 현지에서 큰 이슈가 됐습니다.

"하지만 몇몇은 번역에 문제가 없었다. 그런 부분때문에 이청용은 벌금을 내게 될 것이다. 일어나지 않을 일로 비난을 할 순 없다."

# 그 일로 인해 이청용 선수는 구단 자체 징계를 받게 됐습니다. 벌금형으로 일주일치 주급 혹은 500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키 포인트 중 하나는 거기서 말한 것 중 몇몇이 일어나지 않았던 일이라는 것이다. 이 징계는 클럽의 다른 선수들에게 교훈을 줄 수 있는 일련의 과정이다."

# 파듀가 이렇게 징계를 주는 것은 차후에 팀 분위기를 헤치는 일이 없도록 다른 선수들에게 교훈을 주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선수들이나 스탭들이 감독을 비난하려면 내 집에 와서 노크를 하고 내 앞에서 해야 한다. 그렇게 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 불만 있으면 내 앞에 와서 나한테 말해라

"이청용의 실수가 있었고 그것 때문에 그는 벌금을 받게 될 것이다."

# 뭐 이청용 선수도 이런 상황은 각오하고 지른 거라고 보기 때문에 이걸로 확실히 크리스탈 팰리스와는 결별 수순에 들어갈듯 하네요.

출처

더 선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