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심형탁 복근으로 잠 못이루는 밤을 만들겠어!!

작성자 : 안녕?? 도라에몽!!! 오늘 형탁이 오빠 복근을 빙글에 공개하고 싶은데.....가능할까?? 도라에몽 : 당연하지~ 근데 말이야 여자들이 잠을 못이루는거 아니야?? 작성자 : 그래서 제목에 경고 문구를 붙였어^^ 도라에몽 : 그럼: 이 요술램프에 소원을 빌어봐!!!!

도라에몽을 좋아하는 이형!!! 그의 반전매력은!!! 저 복근 조각같은 어깨라인~ 남자 연예인이라면 찍고 싶다는 남성잡지 표지모델에 발탁 되었다는 말씀!!!

드라마에서도 가끔 벗고 나오시는데 형탁이 한번 벗어야지 하고 급대본을 수정해서 2일만에 만든 몸이라는 ㅋㅋㅋㅋ 믿거나 말거나 한 칠전팔기구하라 속 조각 몸뚱이!!! (침넘어가는 소리가 들려요~)

그냥 말이 필요없는 조각 몸매~!!!

그리고 이형의 업적이 있는데~ 나혼자산다 에서 복근으로 퀄리티를 높히고 효자 아들로 등극!!

무도출연후 이형 뚜찌빠지~부르면서 복근 공개가 취미가 되어버렸지만......만지고싶다 미치도록 ㅠㅠㅠㅠㅠㅠ

침이 꼴딱꼴딱 넘어가요 ㅠㅠ

그래도 작성자가 제일 좋아하는 사진 ㅎㅎㅎㅎ 10주동안 몸만들고 라디오에서 복근공개 심지어 보라도 아님 ㅋㅋㅋ 더 웃긴건 남성용시스루가 없어 직접구매한 낚시조끼를 뒤집어 입고 방송했다는 멋있고 의리 있는 형!! (이사진한장이 이형의 진가를 다 보여준다 ㄹㅇ)

이형은 2016년 현재 속옷모델 중이다. (잠못이루는 밤이 되실길~)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