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결혼? 그 속의 남자조건!!

여자들의 결혼! 속내음을 조금 알아보려합니다!!

멋지고 돈 많은 남자를 만나 그리고 결혼...

여자의 영원한 갈망일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이상만으로는 결혼 상대나 생활을 보낼(찾을) 수 없는 것이 현실.

그래서, 이번에는 여자가 결혼을 하면 양보 할 수 없다.

"이것만은!" 라는 남자의 조건을 설문으로 한마디 물어 보았는데 지금 알아볼까 합니다.

■ 경제력이 있는.

자신 보다 연봉이 높아야! 자신의 월급이 적으므로 그 것보다 적으면 생활고가 안되기 때문 (24세/여)

높은 월급... 생활을 하기 위해 필요하기 때문 (30세/여)

역시 현실의 문제에 올라 있는 것이 돈...

맞벌이 부부로 아이가 생겼을 때 어디까지 지원이 된다고 생각하는가?

■ 일을 하고 있다.

안정된 일을 하고 있다. 생활이 안정 되지 않으면 사소한 것이라도 옥신각신 생각하기 때문 (31세/여)

성실하다...일하는 기력이 없거나 일을 당장 그만두어 버리거나 하는 사람은 인내력이 없어서 곤란하다 (33세/여)

이쪽도 경제력으로 이어질 조건 "일정한 직업에 붙어 있는 것" 싫증내는 사람이나 아무래도 오래가지 않을 사람이면 안심하고 결혼 할 수 없겠지요...!!

■ 가사 능력이 있는.

자기 가사일은 자기가 할 수 있을 것. 최소한의 의식주 최소 관리는 자신 스스로 할 수 있는 조건, 그것도 못하면 성인으로 어떻까라고 생각 (28세/여)

가사 능력이 있다... 자신의 일도 하고 싶기 때문에 가사를 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 (25세/여)

모두 아내에게 맡기곤 하는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의 가사 능력을 요구하는 것, 둘이서 일한다고 마음먹었다면, 서로가 서로를 도와주지 못하면 결혼 생활도 잘 안되요 ㅠㅠ

■ 사려 깊은.

가족을 소중히 하는 남자. 가족을 소중히 하는 사람은 미래 결혼도 결혼 상대를 소중히 해주기 때문

(31세/여)

사람의 일도 생각 할 수 있다는 것... 동정심과 함께 생활은 어렵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34세/여)

마지막은 부드러움과 배려 해주는 것이 당연하다는 느낌을 서로 잊지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세상의 여자들은 최소한 결혼 상대로 일정한 직업과 그에 따른 경제력을 요구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맞벌이 부부가 되었다 하더라도 어느 한쪽이 상대에게 기댈것 같은 것 보다 서로 자립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는 것.

그럼 당신이 원하는 결혼 상대의 조건은 어떤걸까요??

오신걸 환영합니다^^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