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쨩의 [원피스 항해 일정] Part.1 _ 이스트 블루①

대표 인물◎    *우프.슬랩 촌장 : 루피의 앞날을 걱정하는 후샤마을 촌장.                   안경과 줄무늬 모자가 트레이드마크. 마을 사람들에게 인망도                   두텁다. 루피에겐 엄하게 굴었지만, 그건 누구보다도 그를                   걱정했기 때문이다.                    또, 루피의 출생의 비밀에 대해 알고있는 듯 하다.    * 마키 : 해적들이 모이는 술집의 주인.           그녀의 술집은 항구 근처에 있어 선원들이나 해적들의 모임 장소로           애용된다. 루피를 어릴 적부터 지켜봐 오던 인물 중 하나.  * 교루씨, 치킨 아줌마 : 교루씨는 후샤마을의 생선가게 주인이고, 치킨 아줌마는                           생선가게 교루씨의 파트너. 언제나 웃는 얼굴이다.ㅋ   ◎사건◎ 10년전. 루피는 한 산적(히그마)에게 모욕을 당한 샹크스의 원수를 갚기위해 마을에 찾아온 히그마에게 덤벼들고 화가 난 히그마는 루피를 죽이려 한다. 이때 빨간머리 해적단이 나타나 본연의 모습을 보이자 히그마는 연막을 이용해 루피를 데리고 바다로 도주해 루피를 바다에 던져버리고  자신도 해왕류에게 먹히고 만다.  히그마를 삼킨 해왕류는 다시 루피를 공격하려 하지만, 샹크스가 나타나 루피를  구하고 왼팔을 잃게 된다. 샹크스가 항해에 안데려가는 이유,,, 바다의 가혹함, 자신의 무력함, 루피는 무엇보다 샹크스의 위대함을 알았다. 언젠가 이런 남자가 되겠다고 결심한다. 그리고, 소년의 모험은 10년 후의 이곳에서 시작된다.  첫번째 <고트 섬> = 1권 2화  *소개: 알비다의 아지트!!  후샤 마을과 쉘즈 타운 사이에 있는 것으로 추측되는 섬. 고도라고는 해도 어느 정도의 넓이는 돼, 해안 가가에는 아지트가,      섬 안쪽에는 숲이 펼쳐져 있다.   

◎대표인물◎   * 알비다 : 알비다 해적단의 여선장! 일명 '쇠몽둥이 알비다'   * 코비 : 실수로 알비다 해적단의 배에 올라타 억지로 항해사 겸 잡일꾼이            되어버린 소심한 소년.   * 헷포코,펫포코,폿포코 : 알비다의 부하.                         루피가 들어있는 술통을 슬쩍하려했다.              ◎사건◎ 1. 알비다의 배에서 잡부로 있는 코비와 만나다.              ( 루피와의 만남을 계기로 코비는 해군이 되겠다는 꿈을 갖게 된다)           2. 루피 vs 알비다              ( 루피의 바주카포를 맞고 날라간 알비다. 후에 악마의 열매인 미끌미끌 열매를 먹고 나타난다.)         두번째 <쉘즈 타운> = 1권 3화 ~ 7화 *소개: 해군기지가 있는 마을. 해군기지를 중심으로 번영한 마을이다.    

◎대표인물◎  * 모건 대령 : 우는 아이도 그치게 만드는 그 이름. 해군 대령 도끼손 모건                 쉘즈타운에서 권력을 등에 업고 온갖 횡포를 부리던 해군 대령.               과거 가짜 캡틴크로를 체포해 소령으로 출세. 그 후, 완력 하나로               대령으로 승격했다.  * 헤르메포 : 아버지의 힘에 기대기만 하던 바보 아들.              쉘즈 타운에서 부모의 후광을 업고 온갖 행패를 부렸다.  * 리리카 : 리카의 엄마. 쉘즈 타운을 구한 루피와 조로에게 음식을 대접했다.  * 리카 : 쉘즈 타운의 소녀. 해군에 의해 묶여있던 조로에게 설탕 주먹밥을 줬다.  * 리파 중령 : 루피와 조로를 놓아주고, 코비의 입대를 허가한 인물.               모건이 있던 자리의 뒤를 이었다고한다.  * 로카쿠 중위 : 리카를 처형하라는 명령을 거부하고 모건의 총에 맞는다.  * 웃카리 3등병 : 모건의 동상을 세울 때에 실수로 건물에 부디쳐                   모건의 분노를 산다. ◎사건◎ 1. [첫번째] 조로가 동료가 된다.     (리카 모녀를 대신해 헤르메포에게 한달의 약속을 하고 잡힌 조로. 조로와의 약속을 거짓말이라 말하는 헤르메포에게 화가난 루피는 헤르메포에게 주먹을     날리고, 조로를 동료로 삼기로 결정한다. 해군기지로 뛰어든 루피는 실수로 모건의 동상을 부수게 된다. 그리고 반역자로 몰린 루피와 조로, 코비.     루피는 조로의 칼을 찾아 조로를 풀어주고, 둘은 동료로서 첫 전투를 한다.)  2. 루피, 조로 vs 도끼손 모건, 헤르메포     (루피와 조로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도끼손 모건과 헤르메포를 무찌른다.) 3. 평화를 되찾다.    (온갖 횡포를 부리던 모건과 헤르메포가 쓰러지고, 쉘즈 타운은 평화를 되찾는다. 루피와 조로는 함께하는 첫 여행을 시작하며 쉘즈 타운을 떠나고,     해군을 꿈꾸던 코비는 평화를 되찾은 쉘즈 타운의 해군에 가까스로 입단하게 된다. 그리고, 현재는 헤르메포와 수행중이다.)           세번째 <오렌지 마을> = 1권 8화 ~ 3권 21화 *소개: 주민들이 노력해 이룩한 마을. 40년전 해적의 습격으로 폐허가 되었던 마을터에 당시 주민들이 바닥에서부터 다시 만들어낸 새로운 마을이며,        현재는 항구 도시를 이루고 있다.  

◎대표인물◎  * 광대 버기 : 서커스 비스무레한 버기 해적단의 선장으로, 동강동강 열매의                 능력자이다. 재미난 외모에 조금 멍청한 점도 있지만,                 성격은 화끈, 잔인하며, 가는귀가 먹었다.  * 버기 해적단: 모디, 캐버디, 리치, 곡예사 푸와즈 등이 있다.         [버기해적단의 자세한 내용은 원피스 해적단 게시판에 있습니다.]  * 부들 : 항구 마을의 촌장. 마을을 다시 재건한 인물중 한명이며, 마을사람들의          신뢰도 얻고있는 뛰어난 촌장이다.  * 슈슈 : 죽은 주인의 가게를 지키며 싸우는 당찬 충견.  * 호커 : 슈슈의 주인으로 펫 푸드점의 점장이다.  * 포로 : 촌장인 부들이 없는 사이에 피난한 마을 사람들을 이끌던 남자.                                                                    ◎사건◎ 1. 광대 버기, 모디 vs 루피    (루피는 광대 버기와의 싸움에서 버기가 샹크스와 해적 견습생 시절의 동료라는 말을 듣는다. 힘든 싸움끝에 동업자로 합류한 나미의 솜씨(?)로     광대 버기를 날려버린다. 모디와의 싸움에선 쉽게 이긴다.) 2. 캐버디 vs 조로     (루피를 구하러 갔다가 버기의 칼에 복부를 다친 조로. 얍삽하게 다친 부위만 공격하는 캐버디를~ 도깨비 참수로 쓰러뜨린다.) 3. 나미가 동료가 된다      (버기에게 그랜드라인 해도를 훔치고, 버기 일당에게 쫓기는 나미와 이런 저런 이유로 한 편이 된 루피. 나미가 항해술을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자신과 함께 해적을 하자고 권하고, 나미는 동업한다는 명목으로 루피와 손을 잡는다.)          네번째 < 고도 > = 3권 22화 *소개: 특이한 동물들과  그 지킴이가 사는 섬. 이 섬에만 존재하는 특이한 동물들이 서식하고, 섬 중앙에 있는 큰 바위 위에는 보물이 잠들어있다는        소문이 있다.

 ◎대표인물◎  * 가이몬 : 진기한 동물들을 지키는 숲의 파수꾼.            무인도에서 홀로 '숲의 지킴이'란 이름으로 보물을 지켜온 인물이며,            보물상자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게 된 상태라 부풀어 오른 머리가 더 눈에            띈다. 20년 전 섬의 바위 위에 있는 보물 상자를 찾아내지만, 동료들에            게 버림을 받아 '숲의 지킴이'로 살고있다.    ◎사건◎  1. 가이몬을 동료로 같이 항해 하기를 권하지만, 가이몬은 거절한다.     (가이몬은 20년간 함께해온 동물들을 지키기 위해 '숲의 지킴이'를 계속한다며      루피의 제안의 거절한다.)             다섯번째 < 시롭 마을 > = 3권 23화 ~ 5권 41화  *소개: 우솝이 태어나고 자란 마을로 아버지 야솝도 이 마을에서 살았었다. 작은 마을이지만, 마을 제일 안쪽에는 커다란 저택이 있고, 마을에서 숲을 따라        있는 해안은 거의 절벽이다. 북쪽과 남쪽에 바다로 이어지는 언덕길이 있다.

  ◎대표 인물◎  * 캡틴 크로 : 크로네코 해적단의 전 선장. 시롭마을의 큰 저택에서 3년 전부터               [클래하들]이란 이름으로 집사 일을 해왔다.  *크로네코 해적단: 현 선장은 쟝고이며, 고양이 형제인 샴과 뿌찌가 있다.            [크로네코 해적단의 자세한 내용은 원피스 해적단 게시판에 있습니다.]  * 카야 : 병약하지만 심지 곧은 아가씨. 시롭마을에서 제일 큰 저택에 살며, 부족함           이 없는 생활을 하지만 부모님을 잃은 뒤에는 고독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  * 우솝해적단 : 9살 짜리 동네 꼬마들로, 피망, 당근, 양파가 있다.                [우솝해적단의 자세한 내용은 인물사전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메리 : 카야를 어릴 적부터 모시던 눈물 많고 인정 많은 집사.            고잉 메리호를 디자인한 인물이다.      ◎사건◎ 1. 루피 vs 캡틴크로    (시롭 마을을 지키려는 우솝의 용기에 기꺼이 가세하는 루피. 한때 악명높았던 캡틴크로도 루피에겐 무참히 무너진다.) 2. 조로 vs 샴&뿌찌    (삼도류인 조로는 검 두 자루를 샴에게 도둑 맞고 고전하지만, 나미의 도움으로 검을 되찾아 샴과 뿌찌를 단방에 보내버린다.) 3. 우솝 vs 쟝고    (아버지 야솝의 피를 받아 저격술 하나는 뛰어난 우솝. 쟝고가 카야를 죽이려 할때, 엄청난 거리에서 쟝고를 맞춰 쓰러뜨리고 카야를 구한다.) 4. 고잉메리호가 동료가 된다.    (시롭마을과 자신의 목숨을 구해준데에 대한 보답으로 카야는 루피 일행에게 멋진 배를 선물한다.     그것이 바로 우리들의 '고잉 메리호'이다) 5. 우솝이 동료가 된다.    (아무 소동 없이 지나간 하루. 우솝은 바다에 나가기로 결심하고, 고향을 떠나려 한다. 자신이 결성한 우솝해적단을 해산하고 자신을 동료로 받아준     루피와 함께 시롭 마을을 떠난다.)

     [크로네코 해적단과 사투를 벌이던 북쪽 해안가의 언덕]                        [시롭마을에서 제일 큰 카야의 저택]        

참지 말고 힘들면 이리와 안아 줄게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