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덕후 특집 / 여름 대비 샌들 총집합!

안녕! 이번에는 텀이 좀..짧았지?ㅋㅋㅋ 오랜만이야.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아이템, 샌들을 모아봤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더라... 다들 총알은 넉넉히 챙겼겠지? 그럼 한 번 살펴보자구!

문제! 핑프란 무엇의 줄임말일까요?! 차코의 경우 양말을 신는 코디를 하고싶다면 Z1을 사야겠지? 생각없이 z2를 샀다가 발가락 양말 신고 그러지말고... 사진의 츄바스코 아즈텍 같은 경우 아웃솔(밑창)이 구형과 신형으로 나뉘어. 구형은 소용돌이 모양이고, 신형은 바깥쪽에 워커처럼 각진 이빨이 달려있지. 구형은 착화감이 좋지만 마모가 빠르고, 신형은 착화감이 좀 떨어지지만 내구도가 높다고 해.

수이코크도 약간 클론 디자인이긴 한데, 가격이 싼편은 아니라.. 하지만 수이코크 st로는 정말 많이 나올거야. 양말과 함께 신는다면 꽤나 재미있는 코디를 보여줄 수 있을 듯해. 아아..홍대 거리에 흰양말과 흰검 수이코크가 가득해...

샌달맨 같은 경우는 쪼리모양의 저가 아이템도 15만원 정도 하더라. 재료도 고급스럽고.. 이외에도 그라미찌, 크록스, 나비고, 핏플랍, 각종 디자이너, 신발 브랜드에서 나오는 샌들 등등 수많은 종류가 있어. 솔직히 잘 찾아보라고 하기도 힘듦ㅋㅋㅋㅋㅋ 어쨌든 여름이 되어 샌들 한켤레 장만해보겠다 싶은 사람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해! 그럼 다음 회차에서 만나!

본 페이지는 취향을 매우 존중합니다. 소개하거나 리뷰를 하는데, 가지고 있는 옷은 한계가 있으니 리뷰는 아껴가면서..
Follow
4.7 Star App Store Review!
Cpl.dev***uke
The Communities are great you rarely see anyone get in to an argument :)
king***ing
Love Love LOVE
Download

Select Collections